사용자 기여
(최신 | 오래됨) (다음 100개 | 이전 100개) (20 | 50 | 100 | 250 | 500) 보기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2 (차이 | 역사) . . (+379) . . 새글 Boss Hallway (새 문서: 보스를 만나기 전에 구성된 넓은 공간이나 복도. 중요한 등장을 예고하는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. 우리나라 전통 건축에도 오르막길을 걸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2 (차이 | 역사) . . (+242) . . 새글 Boss Button (새 문서: 또는 Boss key. 80년대후반 90년대초 시절에 유행한 요소인데, 특정버튼을 누르면 사무용화면으로 바뀜. 사무실에서 게임을 즐기다가 상사/보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1 (차이 | 역사) . . (+203) . . 새글 Book-like Menus (새 문서: 책처럼 생긴 UI메뉴. 유사한 것으로 스크롤,석판, 반투명한 SF풍의 패널, LED장치,나무판,잎사귀 등이 있다. 게임의 테마와 맞추어 디자인되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1 (차이 | 역사) . . (+239) . . 새글 Boob Slider (새 문서: 가슴크기 조절. 캐릭터의 가슴크기를 조절할 수 있음. 세컨드라이프, 시티오브히어로, 럼블로즈, 모탈컴뱃,스타트렉온라인, 세인츠로우3,4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1 (차이 | 역사) . . (+18) . . 새글 Bomb Disposal (새 문서: 폭탄 해체 씬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1 (차이 | 역사) . . (+174) . . 새글 Bomb Defusal Mode (새 문서: 보통 팀대전에서 특정 위치에 폭탄을 설치하거나 해체하는 방식의 규칙. Counter-Strike,Battlefield 4,Call of Duty 시리즈,,SOCOM 4,Modern Warfare 2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0 (차이 | 역사) . . (+38) . . 새글 Bomb (새 문서: 터짐. 폭탄던지기. 투석기류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0 (차이 | 역사) . . (+78) . . 새글 Boat (새 문서: 보트나옴. 또는 보트 특유의 조작과 물리적 요소가 도입됨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0 (차이 | 역사) . . (+195) . . 새글 Board (새 문서: 상자에 들어있는 보드게임에 기반을 둔 게임류들. 모노폴리(부루마불), 인생게임,스크래블,리스크 등. 체스,체커등은 Table이라는 단어를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19 (차이 | 역사) . . (+410) . . 새글 Blowing into Microphone (새 문서: 마이크에 후-후- 부는 입력컨트롤을 사용함. 마이크에 부는 경우 상당한 크기의 음량이 입력되어 음량 체크만 하면 되므로 (단계별 적용이...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19 (차이 | 역사) . . (+124) . . 새글 Bloons (새 문서: 풍선 잔뜩 나옴. 사격방해요인 또는 사격대상물로서. Ballon이 아님. 타워디펜스게임에서 유래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19 (차이 | 역사) . . (+273) . . 새글 Blood Trails (새 문서: 끌고간 핏자국. 피가 바닥에 쓸려있는 연출방법. 호러게임이나 어드벤처게임 등에서 쓰는데 긴장을 고조시키면서 이동장소를 가이드하거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18 (차이 | 역사) . . (+105) . . 새글 Block Out (새 문서: 막대로 공받는 벽돌깨기 요소 있음. 본래 유래가 된 게임이름은 브랙아웃breakout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00 (차이 | 역사) . . (+107) . . 새글 Block (새 문서: 블럭쌓기,없애기 등의 요소 있음. 때로는 마인크래프트식의 구성을 말하기도 함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55 (차이 | 역사) . . (+233) . . 새글 Blitz (새 문서: 1~5분의 시간제한이 있는 방식. match3 퍼즐게임인 비주얼드에서 시간제한개념을 도입하면서 '비쥬얼드-블리츠'를 출시한 것에서 유래. 국내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55 (차이 | 역사) . . (+164) . . 새글 Blinking Comeback (새 문서: 피해후 일시무적. 캐릭터가 사망하거나 큰 데미지를 입었을 때 즉각 게임에 복귀할 경우 속수무책의 상황을 막기위한 기능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54 (차이 | 역사) . . (-1) . . Blackjack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51 (차이 | 역사) . . (+213) . . 새글 Blackjack (새 문서: 21블랙잭룰 있음. 혹은 게임 내 특정 장소에서 블랙잭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음. 비슷한 것으로 슈팅게임이나, 포커, 혹은 그 세계 안의 특...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50 (차이 | 역사) . . (+138) . . 새글 "Black Out, Red Out" (새 문서: 중력 또는 반대 중력 가속에 의해 시야가 어두워지거나 붉어지는 현상. 보통 비행게임에서 많이 연출됨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50 (차이 | 역사) . . (+142) . . 새글 Birthday Acknowledgement (새 문서: 게임이 플레이어의 생일을 게임메시지로 축하해주는 요소. 포켓몬,마리오,파이어엠블렘,그란투리스모5 등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50 (차이 | 역사) . . (+11) . . 새글 Bird (새 문서: 새 나옴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49 (차이 | 역사) . . (+158) . . 새글 Bike (새 문서: 오토바이(간혹 자전거) 나옴. 게임메카닉으로서는 종종 앞뒤기울기가 있고 잘못하면 고꾸라지는 조작 방식.flip류 참조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49 (차이 | 역사) . . (+325) . . 새글 Billboarding (새 문서: 판넬 그래픽. 본래 초기 3D 그래픽에서 나무 등의 복합물을 표현하기 위해 '판넬'식의 매핑을 붙이는 그래픽을 말하는데, 이제와선 그래픽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49 (차이 | 역사) . . (+90) . . 새글 Biblical Quotes (새 문서: 성경 문구. 게임에서 성경 구절 등을 인용하는 연출 표현. Quotes 참조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48 (차이 | 역사) . . (+354) . . 새글 Benchmark Included (새 문서: 하드웨어 성능체크를 위한 벤치마크 기능이 내장되어있음. 본래 자동 옵션 조절을 위한 것이었는데, 여러가지 연출을 넣어 개성연출에 사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48 (차이 | 역사) . . (+124) . . 새글 Beginning Levels in Danger (새 문서: 시작하자마자 첫스테이지에서 본판. 위기상황인 구성. Duke Nukem II,BlackThorne,Spelunky,KRUNCH,Dustforce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48 (차이 | 역사) . . (+154) . . 새글 Beggar (새 문서: 게임에서 돈을 구걸하는 NPC. 특별한 정보를 주기도 하지만 현실감,자비심,상대적 우월감을 자극하는 요소이기도 함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47 (차이 | 역사) . . (+468) . . 새글 Battery Charge (새 문서: 손전등 혹은 에너지무기의 배터리. 탄환무기의 수량개념과 비슷하지만, 아날로그적인 요소로서 변용되기도 한다. 원하는 적정량을 병용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47 (차이 | 역사) . . (+440) . . 새글 Bathroom Save Points (새 문서: 화장실에서만 세이브. 특유의 화장실개그가 가진 특징때문인지, ‘화장실 다녀오느라 쉬는’ 심리적인 이유때문인지 적용한 게임이 좀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47 (차이 | 역사) . . (+13) . . 새글 Basketball (새 문서: 농구 배경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9 (차이 | 역사) . . (+124) . . 새글 Based on Urban Legends (새 문서: 도시전설 기반의 세계관. 이 도시전설이 인터넷판일 경우도 있음. 슬랜더맨 시리즈가 유명함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8 (차이 | 역사) . . (+116) . . 새글 Based on Toy or Toyline (새 문서: 완구 장난감 저작권 기반의 개발게임. 바비시리즈, 세사미스트릿, 레고, 리틀펫샵 등등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7 (차이 | 역사) . . (+221) . . 새글 Based on Tabletop RPG (새 문서: TRPG에 기반한. Play as DM이란 말도 있는데 이건 게임의 내부이야기이고, Based on 등은 IP등에 대한 말.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D&D에 바탕을 둔 SSI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7 (차이 | 역사) . . (+136) . . 새글 Based on IPs (새 문서: Western Games Based on Japanese IPs 혹은 Japanese Games Based on Western IPs 등. 다른쪽 IP기반으로 현지화 제작된 게임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6 (차이 | 역사) . . (+237) . . 새글 Based on Internet Phenomena (새 문서: 인터넷의 유행사진, 용어, 밈들로 구성됨. 우리식으론 개죽이,아햏햏,안생겨요, 음란마귀 작은하마 등등이 있겠음. Mailbag Mayhem, Jeff the Kille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6 (차이 | 역사) . . (+19) . . 새글 Based on ~ (새 문서: 아래에 다양한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6 (차이 | 역사) . . (+13) . . 새글 Baseball (새 문서: 야구 배경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5 (차이 | 역사) . . (+510) . . 새글 Barter (새 문서: 물물교환. 게임에 별도 UI로 분리된 화폐가 없이 물물교환으로 거래를 함. 폴아웃이 대표적임. 폴아웃에도 콜라병뚜껑과 캔따개가 기본 단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5 (차이 | 역사) . . (+127) . . 새글 Bartender (새 문서: 여관주인. RPG이나 탐문수사물의 오래된 클리세. 돈을 주면 바텐더가 무언가 정보들을 제공한다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5 (차이 | 역사) . . (+113) . . 새글 Barks (새 문서: 짖음. NPC가 청자없이 음성으로 고유한 말을 짧게 하는 것. 그 요소. 키워드 Banter 참조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4 (차이 | 역사) . . (+216) . . 새글 Banter During Gameplay (새 문서: 게임중 대화. 특별한 대화씬을 사용하지 않고 인플레이 중에 가벼운 대화가 진행되는 요소. 주인공이나 다른 NPC에게 말하는 상대가 있다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4 (차이 | 역사) . . (+403) . . 새글 Bangsian Fantasy (새 문서: 유명캐릭터나 역사인물이 주인공과 영혼교감을 하는 방식의 스토리. 이런 방식으로 유명한 작가이름인 John Kendrick Bangs의 이름을 따서 부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4 (차이 | 역사) . . (+289) . . 새글 Ball Saver (새 문서: 핀볼의 양 플리퍼 사이에 솟아나와 볼이 플리퍼사이로 빠지는 것을 방지하는 장애물. 일종의 무적타임이라고 할 수 있다. 게임 시스템을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4 (차이 | 역사) . . (+98) . . 새글 Balance (새 문서: 균형잡아야 하거나, 무너트려야 함. 게임 파라메터의 밸런스와는 좀 다른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3 (차이 | 역사) . . (+89) . . 새글 Bad Endings (새 문서: 엔딩이 암울함. 파이널판타지X,세인츠로우4,페르소나4,매스이펙트3,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23 (차이 | 역사) . . (+118) . . 새글 Babysitting (새 문서: 애보기 요소. Marie Baby-Sitter,Babysitting Mania,Imagine Babysitters,Dreamer Series: Babysitter,Babysitting Mama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55 (차이 | 역사) . . (+215) . . 새글 Autostereoscopy (새 문서: 특별한 안경 등의 장비없이 입체감을 구현함. 보통은 이 기능을 위한 하드웨어기기가 있음. 이런 기기는 보통 특정한 위치에서 봐야 입체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55 (차이 | 역사) . . (+132) . . 새글 Automatic *** Detection (새 문서: 자동으로 ***를 찾아서 적용하거나 제시함. ***은 입력장치, 그래픽퍼포먼스,다른 계정, 등등이 있음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54 (차이 | 역사) . . (+147) . . 새글 Autoguard (새 문서: SNK에서 슈퍼아머(캡콤)를 부르는 말. 맞아도 공격캔슬이나 밀림 등이 벌어지지않는 상태,기능. 슈퍼아머 참조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54 (차이 | 역사) . . (+204) . . 새글 Auto Tune (새 문서: 오디오 프로세서로 피치를 조정하는 것.또는 그런 음색.로봇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기계음색이 나오는 것. 일명 선풍기 발성.Lollipop Chainsaw,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54 (차이 | 역사) . . (+73) . . 새글 Auto Pause (새 문서: 일정시간 조작이 없으면 게임이 자동으로 멈추는 방식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53 (차이 | 역사) . . (+118) . . 새글 Auto fire (새 문서: 총알이 자동발사 됨. 드래곤플라이트, 진격1942, 무한돌파삼국지, Raiden Legacy. Soundvoyager 등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53 (차이 | 역사) . . (+349) . . 새글 Auto directing (새 문서: 지향성(directivity) 전투에서 조작편의를 위해 공격시점에서 (때로 공격방식에 따라) 방향을 일부/전부 보정해주는 방식. 때리면 지정된 적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52 (차이 | 역사) . . (+158) . . 새글 Audio Game (새 문서: 게임전부 또는 일부에서 오직 사운드로만 진행되는 방식. 마이크를 사용하는 게임도 포함할 수 있겠다. Enemy Zero,Deep Sea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52 (차이 | 역사) . . (+116) . . 새글 Audible Text Scroll (새 문서: 대사 음성 지원. 컷신에 자막을 지원하는 것과는 다르다. 텍스트 스크롤을 읽어주는 것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51 (차이 | 역사) . . (+341) . . 새글 Attrition (새 문서: 점진적 유닛 약화방식. 험난한 지형, 악조건, 본진과 너무 멀리 떨어짐, 자원부족, 사기 저하 등 특정한 이유에 의해 유닛이 점진적으로 소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50 (차이 | 역사) . . (+397) . . 새글 Attack Dog! (새 문서: 개나 짐승이 공격함. 보통 FPS나 액션게임 등에서 효과적인 방식으로, 총을 든 사람이나 인간형 몬스터들과는 다른 패턴 공격이 이루어지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50 (차이 | 역사) . . (+393) . . 새글 Asymmetric Gameplay (새 문서: 둘 이상의 플레이어가 서로 다른 규칙이나 구성을 플레이하는 것. (특히 로컬) 멀티플레이에 있어서 서로 다른 컨트롤러를 쓰기도 한다.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9 (차이 | 역사) . . (+234) . . 새글 Asymmetric Co-Op (새 문서: 비대칭형 협동. Asymmetric Gameplay와 비슷하지만 이 키워드는 ‘Co-op’에서의 비대칭을 말한다. 한명은 조종하고 한명은 터렛을 움직인다거나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9 (차이 | 역사) . . (+85) . . 새글 Asteroid (새 문서: 부딪치면 안되거나 쏘면 2개로 잘게 쪼개지는 장애물 요소 있음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8 (차이 | 역사) . . (+261) . . 새글 Assist Points (새 문서: 멀티플레이어 게임 등에서 조력행위에 주는 점수. 치료,보급,수리 또는 적을 죽이는데 일조하는 행위 등. Crysis 3,PlanetSide 2,War of the Roses,Synd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8 (차이 | 역사) . . (+51) . . 새글 Artillery (새 문서: 포대에서 뭔가 곡사로 쏨. 포트리스류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7 (차이 | 역사) . . (+38) . . 새글 Art (새 문서: 자의적 표현, 예술요소 있음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7 (차이 | 역사) . . (+214) . . 새글 Arresting (새 문서: 체포. 게임에서 캐릭터가 체포되는 벌칙 혹은 체포할 수 있는 비폭력 요소. 중요한 것은 죽이지 않고 산채로 무력화된다는 점. 가끔 테러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7 (차이 | 역사) . . (+54) . . 새글 Army (새 문서: 병력관리 요소가 있음. 캐릭터와 구분됨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6 (차이 | 역사) . . (+120) . . 새글 Arena (새 문서: 한정된 크기의 경기장에 몰아넣고 제각각 싸움. 또는 (경기장은 아니지만) 그런 싸움 상태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6 (차이 | 역사) . . (+378) . . 새글 Apologetic Killing (새 문서: 적을 죽일 때마다 주인공이 사과하거나(때로는 아이러니성 개그), 플레이어에게 죄책감을 유발시키는 요소. 또는 세계관. 적군병사를 죽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5 (차이 | 역사) . . (+362) . . 새글 AP - Action Point (새 문서: 턴제 게임에서 턴별 캐릭터의 행동에 소모AP를 부여하여 행동력 제한을 걸거나, 시간등에 의해 충전되는 게임횟수를 제한하는 포인트가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5 (차이 | 역사) . . (+177) . . 새글 AOE (새 문서: 광역스킬. 영향범위 Area of Effect란 뜻인데, 해당 캐릭터 타겟팅이 아닌 지역범위를 지정하여 사용되는 스킬을 지칭하는데도 사용한다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32 (차이 | 역사) . . (+177) . . 새글 AOS (새 문서: 한국에서 MOBA를 부르는 용어. 리그 오브 레전드 등의 게임을 말함.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Aeon of Strife 에서 파생된 용어 (안인중님 덧글)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8 (차이 | 역사) . . (+298) . . 새글 Anthropomorphic Vehicles (새 문서: 차량 의인화. 사람이나 동물처럼 나오는 요소. 트랜스포머, 디즈니 Car 등.일본에는 전함의인화 콘텐츠도 있음. 미소녀화도 크게 이 범주에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8 (차이 | 역사) . . (+314) . . 새글 Antagonist (새 문서: 캐릭터가 특정하여 적대하는 특징을 가짐. Animal/Alien/Bug Antagonist 등. 유행 또는 특정 이슈때문에 뭔가를 적대하는 특징이 게임의 중점이 될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8 (차이 | 역사) . . (+30) . . 새글 Anime (새 문서: 일본만화 원작 혹은 풍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6 (차이 | 역사) . . (+224) . . 새글 Animation priority (새 문서: 애니메이션 우선방식. 플레이어는 추가 기술이나 명령을 위해 애니메이션 종료를 기다려야 함. Monster Hunter 시리즈,Strength of the Sword 3,ZombiU,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6 (차이 | 역사) . . (+75) . . 새글 Animal Sidekick (새 문서: 주인공을 돕는 비인간(보통 동물) 조수가 등장하는 요소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5 (차이 | 역사) . . (+188) . . 새글 Animal Antagonist (새 문서: 캐릭터가 극복해야할 적이 동물임. Donkey Kong,Centipede: Infestation,Mario vs. Donkey Kong,BearShark,Sly 3: Honor Among Thieves,Crash Bandicoot: Warped,Battle K-Road,Mill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5 (차이 | 역사) . . (+169) . . 새글 Animal (새 문서: 동물 나옴. 대중성이 가장 높음. 단, 매력도가 가장 높다는 뜻은 아님. 대중적으로 배제요인이 별로 없는 무난한 소재라는 의미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4 (차이 | 역사) . . (+286) . . 새글 Anarchism (새 문서: 무정부주의철학. 혹은 공권력/국가가 모두 망하거나 무력화되어 무법치하인 세계배경. 세기말 배경에 주로 등장. Batman: Arkham Origins,Metal Gea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3 (차이 | 역사) . . (+382) . . 새글 Anaglyph 3D (새 문서: 빨강 파랑 색 분리를 통해 입체감을 구현하는 기술. colored glasses가 필요함. (종이+셀로판지로 만드는). 북미에선 보편화된 기술이라 지원하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3 (차이 | 역사) . . (+215) . . 새글 Amnesiac Immortality (새 문서: 기억상실의 불멸자 컨셉. 기억을 잃은 사람이 된 신,반신,영웅 등. 장르문학에도 꽤 자주 쓰임. Lunar: Silver Star Story,Planescape: Torment,Shadow of De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2 (차이 | 역사) . . (+27) . . 새글 American Revolution (새 문서: 미국 독립전쟁 배경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2 (차이 | 역사) . . (+27) . . 새글 American Civil War (새 문서: 미국 남북전쟁 배경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1 (차이 | 역사) . . (+131) . . 새글 Always Moving Up (새 문서: 캐릭터가 위쪽으로 계속 움직임. (강제스크롤의 일종) World of Goo,Aura Aura Climber,Craftimals: Build To The Sun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1 (차이 | 역사) . . (+458) . . 새글 Alone With A Pistol (새 문서: 기본무기만 주는 스테이지 혹은 퀘스트, 임무. 무기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(보통FPS)에서 특정한 스토리 상황으로 플레이 분위기를 바꾸는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1 (차이 | 역사) . . (+133) . . 새글 All-Girl Fighting Roster (새 문서: 격투대회출전자가 모두 여성. 비슷한 예로 모든 몬스터가 여성, 모든 주인공+유닛이 여성 등이 있다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19 (차이 | 역사) . . (+85) . . 새글 Alien Protagonist (새 문서: 외계인이 주인공. Transformers Universe,Aliens,: Colonial Marines,Mass Effect 3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18 (차이 | 역사) . . (+17) . . 새글 Alien (새 문서: 외계인 나옴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18 (차이 | 역사) . . (+13) . . 새글 Airport (새 문서: 공항배경.) (최신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10:51 (차이 | 역사) . . (+428) . . 새글 GameDic (새 문서: = 개요 = GameDic은 게임관련 문서를 공동작업하기 위하여 미디어위키를 이용해 만든 위키입니다. 게임 관련된 것 즉, 게임개발, 기획, 내용,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10:48 (차이 | 역사) . . (+222) . . 새글 Akashic Records (새 문서: 산스크리트어 아카샤. 아카샤의 기록이라는 뜻. 우주의 과거,현재,미래의 모든 것이 기록되어 있어서 영능력자,점술가 등이 읽을 수 있다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8 (차이 | 역사) . . (-4) . . 잔글 GMTool (→GM Tool 컨텐츠필수 기능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8 (차이 | 역사) . . (+1) . . 잔글 GMTool (→GM Tool 구성필수 기능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7 (차이 | 역사) . . (+112) . . 잔글 대문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5 (차이 | 역사) . . (-54) . . 잔글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 (최신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4 (차이 | 역사) . . (-13) . . 잔글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 (→클라이언트 사이드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4 (차이 | 역사) . . (-6) . . 잔글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 (→로그인 서버의 부하분산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3 (차이 | 역사) . . (-21) . . 잔글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 (→스위치, 방화벽은 적절한 장비를 사용했는가?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1 (차이 | 역사) . . (-4) . . 잔글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 (→DB 부하 문제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1 (차이 | 역사) . . (-7) . . 잔글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 (→스위치, 방화벽은 적절한 장비를 사용했는가?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0 (차이 | 역사) . . (-29) . .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
(최신 | 오래됨) (다음 100개 | 이전 100개) (20 | 50 | 100 | 250 | 500)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