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자 기여
(최신 | 오래됨) (다음 50개 | 이전 50개) (20 | 50 | 100 | 250 | 500) 보기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9 (차이 | 역사) . . (+234) . . 새글 Asymmetric Co-Op (새 문서: 비대칭형 협동. Asymmetric Gameplay와 비슷하지만 이 키워드는 ‘Co-op’에서의 비대칭을 말한다. 한명은 조종하고 한명은 터렛을 움직인다거나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9 (차이 | 역사) . . (+85) . . 새글 Asteroid (새 문서: 부딪치면 안되거나 쏘면 2개로 잘게 쪼개지는 장애물 요소 있음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8 (차이 | 역사) . . (+261) . . 새글 Assist Points (새 문서: 멀티플레이어 게임 등에서 조력행위에 주는 점수. 치료,보급,수리 또는 적을 죽이는데 일조하는 행위 등. Crysis 3,PlanetSide 2,War of the Roses,Synd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8 (차이 | 역사) . . (+51) . . 새글 Artillery (새 문서: 포대에서 뭔가 곡사로 쏨. 포트리스류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7 (차이 | 역사) . . (+38) . . 새글 Art (새 문서: 자의적 표현, 예술요소 있음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7 (차이 | 역사) . . (+214) . . 새글 Arresting (새 문서: 체포. 게임에서 캐릭터가 체포되는 벌칙 혹은 체포할 수 있는 비폭력 요소. 중요한 것은 죽이지 않고 산채로 무력화된다는 점. 가끔 테러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7 (차이 | 역사) . . (+54) . . 새글 Army (새 문서: 병력관리 요소가 있음. 캐릭터와 구분됨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6 (차이 | 역사) . . (+120) . . 새글 Arena (새 문서: 한정된 크기의 경기장에 몰아넣고 제각각 싸움. 또는 (경기장은 아니지만) 그런 싸움 상태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6 (차이 | 역사) . . (+378) . . 새글 Apologetic Killing (새 문서: 적을 죽일 때마다 주인공이 사과하거나(때로는 아이러니성 개그), 플레이어에게 죄책감을 유발시키는 요소. 또는 세계관. 적군병사를 죽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5 (차이 | 역사) . . (+362) . . 새글 AP - Action Point (새 문서: 턴제 게임에서 턴별 캐릭터의 행동에 소모AP를 부여하여 행동력 제한을 걸거나, 시간등에 의해 충전되는 게임횟수를 제한하는 포인트가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45 (차이 | 역사) . . (+177) . . 새글 AOE (새 문서: 광역스킬. 영향범위 Area of Effect란 뜻인데, 해당 캐릭터 타겟팅이 아닌 지역범위를 지정하여 사용되는 스킬을 지칭하는데도 사용한다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32 (차이 | 역사) . . (+177) . . 새글 AOS (새 문서: 한국에서 MOBA를 부르는 용어. 리그 오브 레전드 등의 게임을 말함.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Aeon of Strife 에서 파생된 용어 (안인중님 덧글)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8 (차이 | 역사) . . (+298) . . 새글 Anthropomorphic Vehicles (새 문서: 차량 의인화. 사람이나 동물처럼 나오는 요소. 트랜스포머, 디즈니 Car 등.일본에는 전함의인화 콘텐츠도 있음. 미소녀화도 크게 이 범주에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8 (차이 | 역사) . . (+314) . . 새글 Antagonist (새 문서: 캐릭터가 특정하여 적대하는 특징을 가짐. Animal/Alien/Bug Antagonist 등. 유행 또는 특정 이슈때문에 뭔가를 적대하는 특징이 게임의 중점이 될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8 (차이 | 역사) . . (+30) . . 새글 Anime (새 문서: 일본만화 원작 혹은 풍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6 (차이 | 역사) . . (+224) . . 새글 Animation priority (새 문서: 애니메이션 우선방식. 플레이어는 추가 기술이나 명령을 위해 애니메이션 종료를 기다려야 함. Monster Hunter 시리즈,Strength of the Sword 3,ZombiU,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6 (차이 | 역사) . . (+75) . . 새글 Animal Sidekick (새 문서: 주인공을 돕는 비인간(보통 동물) 조수가 등장하는 요소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5 (차이 | 역사) . . (+188) . . 새글 Animal Antagonist (새 문서: 캐릭터가 극복해야할 적이 동물임. Donkey Kong,Centipede: Infestation,Mario vs. Donkey Kong,BearShark,Sly 3: Honor Among Thieves,Crash Bandicoot: Warped,Battle K-Road,Mill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5 (차이 | 역사) . . (+169) . . 새글 Animal (새 문서: 동물 나옴. 대중성이 가장 높음. 단, 매력도가 가장 높다는 뜻은 아님. 대중적으로 배제요인이 별로 없는 무난한 소재라는 의미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4 (차이 | 역사) . . (+286) . . 새글 Anarchism (새 문서: 무정부주의철학. 혹은 공권력/국가가 모두 망하거나 무력화되어 무법치하인 세계배경. 세기말 배경에 주로 등장. Batman: Arkham Origins,Metal Gea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3 (차이 | 역사) . . (+382) . . 새글 Anaglyph 3D (새 문서: 빨강 파랑 색 분리를 통해 입체감을 구현하는 기술. colored glasses가 필요함. (종이+셀로판지로 만드는). 북미에선 보편화된 기술이라 지원하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3 (차이 | 역사) . . (+215) . . 새글 Amnesiac Immortality (새 문서: 기억상실의 불멸자 컨셉. 기억을 잃은 사람이 된 신,반신,영웅 등. 장르문학에도 꽤 자주 쓰임. Lunar: Silver Star Story,Planescape: Torment,Shadow of De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2 (차이 | 역사) . . (+27) . . 새글 American Revolution (새 문서: 미국 독립전쟁 배경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2 (차이 | 역사) . . (+27) . . 새글 American Civil War (새 문서: 미국 남북전쟁 배경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1 (차이 | 역사) . . (+131) . . 새글 Always Moving Up (새 문서: 캐릭터가 위쪽으로 계속 움직임. (강제스크롤의 일종) World of Goo,Aura Aura Climber,Craftimals: Build To The Sun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1 (차이 | 역사) . . (+458) . . 새글 Alone With A Pistol (새 문서: 기본무기만 주는 스테이지 혹은 퀘스트, 임무. 무기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(보통FPS)에서 특정한 스토리 상황으로 플레이 분위기를 바꾸는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21 (차이 | 역사) . . (+133) . . 새글 All-Girl Fighting Roster (새 문서: 격투대회출전자가 모두 여성. 비슷한 예로 모든 몬스터가 여성, 모든 주인공+유닛이 여성 등이 있다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19 (차이 | 역사) . . (+85) . . 새글 Alien Protagonist (새 문서: 외계인이 주인공. Transformers Universe,Aliens,: Colonial Marines,Mass Effect 3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18 (차이 | 역사) . . (+17) . . 새글 Alien (새 문서: 외계인 나옴.) (최신)
- 2015년 11월 27일 (금) 02:18 (차이 | 역사) . . (+13) . . 새글 Airport (새 문서: 공항배경.) (최신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10:51 (차이 | 역사) . . (+428) . . 새글 GameDic (새 문서: = 개요 = GameDic은 게임관련 문서를 공동작업하기 위하여 미디어위키를 이용해 만든 위키입니다. 게임 관련된 것 즉, 게임개발, 기획, 내용,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10:48 (차이 | 역사) . . (+222) . . 새글 Akashic Records (새 문서: 산스크리트어 아카샤. 아카샤의 기록이라는 뜻. 우주의 과거,현재,미래의 모든 것이 기록되어 있어서 영능력자,점술가 등이 읽을 수 있다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8 (차이 | 역사) . . (-4) . . 잔글 GMTool (→GM Tool 컨텐츠필수 기능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8 (차이 | 역사) . . (+1) . . 잔글 GMTool (→GM Tool 구성필수 기능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7 (차이 | 역사) . . (+112) . . 잔글 대문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5 (차이 | 역사) . . (-54) . . 잔글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 (최신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4 (차이 | 역사) . . (-13) . . 잔글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 (→클라이언트 사이드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4 (차이 | 역사) . . (-6) . . 잔글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 (→로그인 서버의 부하분산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3 (차이 | 역사) . . (-21) . . 잔글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 (→스위치, 방화벽은 적절한 장비를 사용했는가?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1 (차이 | 역사) . . (-4) . . 잔글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 (→DB 부하 문제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1 (차이 | 역사) . . (-7) . . 잔글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 (→스위치, 방화벽은 적절한 장비를 사용했는가?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0 (차이 | 역사) . . (-29) . .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0 (차이 | 역사) . . (+14,741) . . 새글 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 (새 문서: '''중국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!! ''' ------ 중국 서비스시라고 명명을 하긴 했지만, 모든나라 게임을 런칭을 하면서 발생되는 문제다. 약...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10 (차이 | 역사) . . (-23) . . GMTool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9:10 (차이 | 역사) . . (+1,976) . . 새글 GMTool (새 문서: Describe GMTool here = GM Tool = GM(운영자)가 게임내의 데이터를 손쉽게 볼 수 있게 해주는 도구다. 어떤회사에서는 어드민툴, 운영툴이라고 하...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8:58 (차이 | 역사) . . (+28) . . 게임 해외 서비스 계약부터 서비스까지 (최신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8:57 (차이 | 역사) . . (-4) . . 게임 해외 서비스 계약부터 서비스까지 (→계약후 첫 미팅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8:56 (차이 | 역사) . . (-21) . . 잔글 게임 해외 서비스 계약부터 서비스까지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8:54 (차이 | 역사) . . (+8,709) . . 새글 게임 해외 서비스 계약부터 서비스까지 (새 문서: 해외 계약이 성사되기까지 성사된 후 기술적인 관점에서 준비해야 할 사항을 적어보자. 여기에 기록되어있는것은 보편적인 항목으로 기...)
- 2015년 11월 26일 (목) 08:05 (차이 | 역사) . . (+128) . . 새글 "Age of Exploration,the" (새 문서: 대항해 시대. 돛단 목범선들이 인도후추,스리랑카 차 실어나르고 해적,해군 날뛰던 시절의 배경.) (최신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