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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015년 12월 1일 (화) 09:16 (차이 | 역사) . . (+32) . . Rapid QA
- 2015년 12월 1일 (화) 09:12 (차이 | 역사) . . (+10) . . Fun QA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9:11 (차이 | 역사) . . (+1) . . Rapid QA
- 2015년 12월 1일 (화) 09:10 (차이 | 역사) . . (+9) . . 잔글 Rapid QA
- 2015년 12월 1일 (화) 09:09 (차이 | 역사) . . (0) . . 새글 파일:RapidQA.jpeg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9:08 (차이 | 역사) . . (+3,377) . . 새글 Rapid QA (새 문서: QA 관점에서 흥행한 게임의 PLC를 분석하다 보면 한가지 결론으로 귀착된다. "유저의 피드백을 빠르게 적용하고 개선해 나가는 게임" 이러...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54 (차이 | 역사) . . (0) . . 새글 파일:FunQA.JPG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54 (차이 | 역사) . . (+858) . . 새글 Fun QA (새 문서: = Fun QA란? = Fun QA는 게임에서만 존재하는 품질관리의 방법이다. file:FunQA.JPG 조직마다 추구하는 방법이 다르다. 그러나 궁극적인 목표...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36 (차이 | 역사) . . (+415) . . 새글 GameDic:저작권 (새 문서: =개요= GameDic에서의 모든 기여는 저작자표시-비영리-동일조건변경허락 2.0 대한민국 (CC BY-NC-SA 2.0 KR) 라이선스로 배포된다는 점을 유의해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19 (차이 | 역사) . . (-10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 (→개요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18 (차이 | 역사) . . (+93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 (→개요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15 (차이 | 역사) . . (+1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12 (차이 | 역사) . . (+2,322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6 (차이 | 역사) . . (+351) . . 새글 Typing (새 문서: 타이핑. 글자를 입력하는 타이핑 요소가 있음. 옛날 '한메타자'같은 기능성 게임으로 키보드를 치는 것 자체가 주가 되는 게임류. 90년대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6 (차이 | 역사) . . (+88) . . 새글 Tycoon (새 문서: 돈벌어서 영업 키우는 요소 있음. 보통 돈벌어서 난이도를 늘려감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5 (차이 | 역사) . . (+171) . . 새글 Tutorial Mascot (새 문서: 게임 설명,가이드 중에 나오는 마스코트. 아예 인게임으로 들어가기도 함. 보통은 시스템이나 게임 가이드 메시지에 따라나온다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5 (차이 | 역사) . . (+538) . . 새글 Turret Sequence (새 문서: 건물,요새,성벽,헬기 등에 고정된 포대,기관총 등의 화기를 조작하는 장면. 또는 스테이지. 오락실 아케이드 머신에서도 큰 총을 사용하는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4 (차이 | 역사) . . (+234) . . 새글 Turret (새 문서: 고정설치공격물. 설치할 수 있는 고정형 유닛이나,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고정 설치물들을 합쳐서 일컷는 말인데, Static Defense나 Static De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4 (차이 | 역사) . . (+38) . . 새글 Turn Based (새 문서: 내 행동 끝나고 적이 행동함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4 (차이 | 역사) . . (+62) . . 새글 Trivia (새 문서: 잡학,상식등의 요소. 퀴즈쇼 등의 게임이 많음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3 (차이 | 역사) . . (+221) . . 새글 Treasure Hunting (새 문서: 보물찾기풍, 또는 게임 요소가 있거나, 특별한 표현양식 (지도,점선경로,X,랜드마크그림)을 씀. Unearthed, Uncharted 시리즈, Tomb Raider 시리즈 일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3 (차이 | 역사) . . (+459) . . 새글 Travel Section (새 문서: 이동 씬.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지역의 디자인을 선보이고, 둘러보게 하여 대응을 준비시키는 효과 등이 있다. 또한 본 게임과 다른 요소, T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3 (차이 | 역사) . . (+130) . . 새글 Travel by ~ (새 문서: 뭐 타고 여행함. Travel by Bird. Travel by Horse 인데 WoW의 새 타기 등등. 탈것을 의미하는 Mount 와 구분됨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2 (차이 | 역사) . . (+142) . . 새글 Transgaming (새 문서: 게임행동이 다른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식으로 연결된 게임. Steam Bandits: Outpost,Dust 514,Fable II Pub Games,EVE Online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2 (차이 | 역사) . . (+260) . . 새글 Training Montage (새 문서: 게임에서 (보통자전거나 차량을 탄) 코치를 따라 츄리닝입고 열심히 트레이닝하는 연출. Far Cry 3: Blood Dragon,Sly Cooper: Thieves in Time,World of Warc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2 (차이 | 역사) . . (+432) . . 새글 Traffic (새 문서: 교통상황. (frog처럼) 컨셉이나 테마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, 오픈 월드 게임에서 ‘일정 이상의 진행’에서 장애물로 작용하는 의미가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1 (차이 | 역사) . . (+141) . . 새글 Trading Sequence (새 문서: (싱글게임에서) 여러 캐릭터간에 아이템을 교환하여 필요물품을 마련하는 방식. 주로 젤다의 전설을 말함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1 (차이 | 역사) . . (+234) . . 새글 Toy Compatibility (새 문서: 실제완구 등과 연동되는.Skylanders 시리즈, Disney Infinity 등. 이 개념은 Sub-Gear Compatibility라는 개념으로 보면 글래스나, 손목시계 등의 웨어러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0 (차이 | 역사) . . (+226) . . 새글 Town Criers (새 문서: 직접 외치며 소식을 전하는 사람. 만화 심슨에서 종종 등장. 미국 독립전쟁 재현 때 중요요소인듯. 게임에서도 이런 식의 요소를 넣기도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0 (차이 | 역사) . . (+176) . . 새글 Town (새 문서: 빌리지와 비슷한 마을꾸미기인데 이 경우는 보통 '건물과 도로'가 중심이 되는 느낌으로 보통 '현대'물에 사용함.Village,City와 혼용됨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0 (차이 | 역사) . . (+291) . . 새글 Tower Offense (새 문서: 타워디펜스의 공격버전. 요즘은 TD(Tower Defense)의 변형장르를 Strategy Defense라고 합쳐 부르는 경향도 있음. Anomaly 시리즈,Royal Revolt,Eden to GREEEE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9 (차이 | 역사) . . (+252) . . 새글 Tower Defense (새 문서: 타워디펜스. 게임장르. 보통은 길을 따라 몬스터들이 진입하면 길 가에 터렛역할을 하는 타워를 배치하여 끝에 도달하지 않게 하는 게임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9 (차이 | 역사) . . (+119) . . 새글 Tower (새 문서: 위로 쌓아올려가며 가게나 집을 지어올리는 느낌의 게임. 심타워, 팻타워, 좀비타워 등등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7 (차이 | 역사) . . (-96) . . Tomb Raiding (문서를 비움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6 (차이 | 역사) . . (+96) . . 새글 Tooltip (새 문서: 일명 '말풍선'.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으면 간략한 정보가 뜨는 방식의 UI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6 (차이 | 역사) . . (+258) . . 새글 Touch to Start (새 문서: 누르면 시작하는 커다란 버튼을 UI에 배치함. 쉬운 게임의 성격을 나타낼 수 있고,‘빅 버튼 프레스’는 가벼운 유저 참여에 의한 게임 시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5 (차이 | 역사) . . (+96) . . 새글 Tomb Raiding (새 문서: 일명 '말풍선'.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으면 간략한 정보가 뜨는 방식의 UI.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4 (차이 | 역사) . . (+135) . . 새글 To Be Continued (새 문서: 게임 엔딩을 투비 컨티뉴로 끝냄. 시나리오 상의 연출일 수 있고, 후속편을 예고하는 것일 수 도 있고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4 (차이 | 역사) . . (+491) . . 새글 Titular Gameplay (새 문서: 게임이나 특정 스테이지의 목적이나 성격을 나타내는 방식의 제목. 보통 X를 하라!라는 식의 명령형으로도 나타난다. Mount Your Friends,Don't St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4 (차이 | 역사) . . (+354) . . 새글 Title Screens (새 문서: 여러개의 타이틀 화면. 타이틀화면이 여러개가 있어 랜덤 등장하거나, 타이틀화면이 플레이 전개등의 상황에 따라 바뀜. 캐릭터,팻,게임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3 (차이 | 역사) . . (+116) . . 새글 Tiny (새 문서: 처음엔 pixel 그래픽풍을 말했는데, 지금은 '작고귀여운캐릭터'풍을 의미하는 말로 사용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3 (차이 | 역사) . . (+79) . . 새글 Timing Action (새 문서: 액션과 비슷한데 타이밍맞춰서 1,2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됨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2 (차이 | 역사) . . (+404) . . 새글 Timeskip (새 문서: 임의로 시간이 지나 새로운 시대 또는 성장하여 변화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연출요소. 후속작에서 사용하기도 함. 대표적으로 드래곤볼. Po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2 (차이 | 역사) . . (+159) . . 새글 Timed Decisions (새 문서: 실제 시간 카운트 내에 결정을 내려야하는 게임요소. Albegas,Time Gal,Dragon's Lair,DieHard,Sakura Wars,The Walking Dead 시리즈, Fable III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1 (차이 | 역사) . . (+120) . . 새글 Time Spent at Current Level (새 문서: 지금 레벨에서 얼마나 많이 시간을 소모했는지 알려줌. Torchlight II,World of Warcraft,City of Heroes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1 (차이 | 역사) . . (+72) . . 새글 Time Management (새 문서: 시간내에 여러행동을 효율적으로 해야하는 요소 있음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1 (차이 | 역사) . . (+516) . . 새글 Tilt (새 문서: 흔들림 감지상황. tilt자체는 기울기라는 뜻이지만, 키워드로서는 핀볼게임에서 기계를 지나치게 흔드는 것을 감지한 경우에 발동되는 상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0 (차이 | 역사) . . (+232) . . 새글 Throwing Enemies Overboard (새 문서: 적을 밖으로 던져버릴 수 있는 구성요소. 넉백,넉아웃,그래플링에 의해 떨어지면 즉사하는 공간영역. (절벽, 바깥 등등) 아케이드 스크롤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0 (차이 | 역사) . . (+304) . . 새글 Three Part Middle (새 문서: 게임을 끝내기 위해 3가지 서로다른 미션의 완료가 필요한 구성. 보통 그 3가지를 위해 각각 또 다른 임무들이 부여된다. 기억하기 쉽고,전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50 (차이 | 역사) . . (+103) . . 새글 Three Kingdoms (새 문서: 삼국지 배경. 혹은 장수들이 나옴. 한중일 삼국의 공통 컨텐츠로 인기가 좋음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9 (차이 | 역사) . . (+121) . . 새글 Theme Song (새 문서: 테마송. 단지 배경음악이 아닌 테마 송이 있어서 다양하게 편곡되어 게임 곳곳에서 사용됨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8 (차이 | 역사) . . (+303) . . 새글 19th Century,The (새 문서: 1800-1899년대 제국열강시대. 산업혁명, 대영제국, 식민지, 인도차이나, 아편전쟁, 남북전쟁,필리핀-미국전쟁, 강제개항,순조-고종-대한제국,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7 (차이 | 역사) . . (-2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 (→T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7 (차이 | 역사) . . (+104) . . 새글 Text Chat (새 문서: 텍스트박스를 이용한 채팅. MMORPG 등의 온라인게임에서 당연한 듯 쓰이는 방식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6 (차이 | 역사) . . (+294) . . 새글 Television Newscast (새 문서: 게임진행,정황설명 등을 위해 뉴스방송같은 화면 연출을 사용함. 현실감을 증가시키는 효과. 관련 게임 캐릭터로 스타크래프트2의 도니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6 (차이 | 역사) . . (+527) . . 새글 Teasquel (새 문서: 엔딩 속편 광고. 게임의 엔딩에서 정확하게 후속편을 명시하여 광고함. 그냥 ‘컨티뉴’라던가 ‘잠정적 예고’만 하는 것은 포함 안함.(c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6 (차이 | 역사) . . (+181) . . 새글 Team Melee (새 문서: 팀전 혹은 협력게임을 함에 있어 중요게임자원을 공유하는 형태의 Co-op 규칙. 스타크래프트에서 유래한 말. (기지와 자원을 팀이 공유함)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5 (차이 | 역사) . . (+13) . . 새글 Team (새 문서: 팀먹고 함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5 (차이 | 역사) . . (+169) . . 새글 TCG (새 문서: 트레이딩카드게임류. 매직더개더링등인데 요즘은 TCG는 실물카드,컴퓨터는 CCG로 고정되는 추세. (CCG용어변경에 따라 보정 필요)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4 (차이 | 역사) . . (+207) . . 새글 Targeting,Non (새 문서: 액션 공격범위에 들어가는 모든 적을 공격하는 방식을 말한다. 보통 액션게임에서는 일반적인 요소. 비슷한 요소로 Free-Targeting이나 Auto dir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4 (차이 | 역사) . . (-1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 (→T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3 (차이 | 역사) . . (+959) . . 새글 Targeting (새 문서: 지정공격방식. RPG나 MMORPG, 택틱스류 등에서는적을 타겟을 정하고 해당 적하고만 전투를 주고 받는 방식을 말한다. (게임에 따라 공격에 대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3 (차이 | 역사) . . (+141) . . 새글 Tap (새 문서: 터치스크린에 손가락을 붙였다 떼는 동작을 지칭하는 말. 원버튼게임이라는 뜻. 버튼 하나만 누르는 방식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2 (차이 | 역사) . . (+295) . . 새글 Taoism (새 문서: 도교 세계관. 국내에는 강시와 영환도사로 유명하다. 부적,동전칼,닭피,쌀 등등. 우리나라 민속에도 꽤나 영향을 끼친 종교관. 음양,도가,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2 (차이 | 역사) . . (+110) . . 새글 Tanuki (새 문서: 일본 너구리 관련 컨텐츠나 배경,캐릭터. (나뭇잎을 가지고 변신을 한다고 알려짐.)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1 (차이 | 역사) . . (+12) . . 새글 Tank (새 문서: 탱크나옴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1 (차이 | 역사) . . (+134) . . 새글 Tamagotchi (새 문서: 캐릭터를 시간맞춰 밥먹고 똥치우고 키우는 요소. 과거에 다마고치라는 휴대용전용기기가 유행했음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0 (차이 | 역사) . . (+319) . . 새글 Take a Break (새 문서: 유저에게 게임을 잠깐 쉬라고 권고하는 기능. 닌텐도게임들이 주로 가지고 있는 요소. 피로도시스템같은 것보다는 그림과 메시지로 제안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40 (차이 | 역사) . . (+45) . . 새글 Tactical (새 문서: 한 수와 배치에 전술 요소가 있음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8 (차이 | 역사) . . (+153) . . 새글 Table (새 문서: 체스,포커,솔리티어 등등인데, 이들은 별도로 분류하고 덜 유명한 게임들을 지칭함. 백개먼,하트,체커,오셀로 등등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7 (차이 | 역사) . . (+128) . . 새글 Syndicate (새 문서: 국제적 범죄조직 연합체가 적 혹은 주인공의 집단으로 등장하는 컨셉. Mafia,Crime,Gang 키워드 참조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7 (차이 | 역사) . . (+145) . . 새글 Synchronous Movement (새 문서: 턴제 던젼 Crawl게임,Nethack류,이상한 던젼류 등에서 플레이어가 1칸을 움직여야 몬스터들이 1칸 움직이는 구조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6 (차이 | 역사) . . (+84) . . 새글 Sword (새 문서: 칼질함. 방향성 근접 범위공격을 기본 공격방식으로 하는 게임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6 (차이 | 역사) . . (+79) . . 새글 Swimsuit Scene (새 문서: 여캐릭터(들)의 수영복 씬이 나옴. 주로 일본게임들에 등장.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6 (차이 | 역사) . . (+375) . . 새글 Supplemental Mobile App (새 문서: 메인게임의 정보조회 혹은 상호작용하는 별도의 모바일 앱을 제공하는 게임. 지금 한국에선 여력이 없어보이지만, MMORPG에서도 거의 필수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5 (차이 | 역사) . . (+77) . . 새글 Superhero (새 문서: 영웅나옴. 보통 미국코믹식의 영웅. 졸라맨도 슈퍼히어로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5 (차이 | 역사) . . (+414) . . 새글 Super Armor (새 문서: 또는 Autoguard. 격투게임등에서 (데미지를 입더라도) 밀리거나,동작이 캔슬되는 등의 핀치상태가 방지되는 상태. 초보자를 위한 보조기능인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5 (차이 | 역사) . . (+95) . . 새글 Sudoku (새 문서: 9x9의 칸에 1~9의 숫자가 가로,세로,3x3에 겹치지 않도록 써넣는 퍼즐방식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4 (차이 | 역사) . . (+261) . . 새글 Substance Abuse Benefit (새 문서: 약물을 사용함. 술이나 도핑제 등. 폴아웃시리즈, 취권등의 격투게임에서 사용. 한국을 포함한 일부국가에서 이용가 등급 평가 요소로 들...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4 (차이 | 역사) . . (+62) . . 새글 Submarine (새 문서: 잠수함 나옴. 또는 잠수함식 컨트롤 요소 있음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4 (차이 | 역사) . . (+169) . . 새글 Stunt casting (새 문서: 캐릭터의 동작 등에 전문 스턴트맨을 고용함. 대작 상징성. Dishonored,Saints Row: The Third,The Elder ScrollsSkyrim/Oblivion,Gears of War 3,Fallout 3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3 (차이 | 역사) . . (+208) . . 새글 Street Sports (새 문서: 거리 스포츠. 정식 종목의 약식 게임 등으로 등장. 더 친근하게 느껴질 수 있고, 간략화된 룰을 제공한다. 하프코트 농구나 골목축구, 복도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3 (차이 | 역사) . . (+89) . . 새글 Strategy (새 문서: 전략적 요소가 있음. 궁리해서 배치/조작 해야함.택티컬과 좀 다름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3 (차이 | 역사) . . (+86) . . 새글 Story Rich (새 문서: 스토리가 풍부함. 서사적임. 이야기가 길고 많음. 텍스트가 많음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2 (차이 | 역사) . . (+264) . . 새글 Storage Box on field (새 문서: 물품 보관함이 필드 오브젝트로 존재함. 창고, 보관소 같은 NPC 서비스의 형태로 제공되기도 함. 보관물품이 지역에 고정되는 경우도 있고,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2 (차이 | 역사) . . (+253) . . 새글 Stock Up Area (새 문서: 보급지역. 보스 스테이지 직전이나 본격적인 플레이 전 후에 배치되어 각종 물품들을 챙길 수 있는 지역. 시나리오식 전통 RPG에서 보스를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1 (차이 | 역사) . . (+144) . . 새글 Stick (새 문서: Stickman. 졸라맨같은 찍찍 그은 캐릭터가 나오는 그래픽 풍. 96년쯤부터 북미에 유행. Stick Death 시리즈가 유명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0 (차이 | 역사) . . (+300) . . 새글 Static Defense (Weapon/ Object) (새 문서: 고정방어물. 타워 디펜스 게임에서 사용되는 고정설치방어시설. 터렛이라고 통칭되기도 함. 때때로 FPS나 WoW 등의 게임에서 특정 스테이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30 (차이 | 역사) . . (+84) . . 새글 Stealth (새 문서: 들키면 안됨.보통 감시자의 시야각 범위에 들어가면 안되는 류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29 (차이 | 역사) . . (+314) . . 새글 Sprite Scaling (새 문서: 그래픽 연출 방식/기술의 일종. 점으로 이루어진 캐릭터 등 스프라이트를 확대시켜 근거리에 위치함을 나타냄. 예전 둠에서 가상 3D를 구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7:29 (차이 | 역사) . . (+29) . . 새글 Sports (새 문서: 스포츠경기요소 있음.) (최신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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