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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9 (차이 | 역사) . . (+109) . . 새글 FreeLC (새 문서: 공짜 DLC. 무료로 제공하는 DLC는 그냥 업그레이드 패치보다 만족도가 높을 수 있다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9 (차이 | 역사) . . (+143) . . 새글 Free to play (새 문서: 일단은 공짜라는 뜻. 플레이를 '해보는'것이 공짜라고 해서 모든 컨텐츠를 즐기는 것이 무료라는 뜻은 아님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8 (차이 | 역사) . . (+132) . . 새글 Free Targeting (새 문서: 테라에서 나온 말로 ‘논 타게팅’ 방식을 좀 더 다루기 쉽도록 보정한 방식. ‘Targeting’항목 참조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8 (차이 | 역사) . . (+252) . . 새글 Foreign Letters for Design (새 문서: 게임의 세계관, 분위기나 디자인을 위해 외국문자를 사용함.러시아의 뒤집힌 R이나 한글,일본어,중국어의 ‘폰트 디자인’을 이용함. 가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6 (차이 | 역사) . . (+140) . . 새글 Forced Slow Walking (새 문서: 강제걸음. 게임의 규칙이나 씬의 설정에 따라 캐릭터가 (뛰기가 아닌) 걷기 상태를 강제로 지정하는 요소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5 (차이 | 역사) . . (+37) . . 새글 Foot Racing (새 문서: 두발로 달리는 레이싱 방식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5 (차이 | 역사) . . (+13) . . 새글 Food (새 문서: 음식나옴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2 (차이 | 역사) . . (+136) . . 새글 Font Size Increase (새 문서: 대형폰트 연출. 특수효과 등에서 폰트가 큼지막하게 커지거나 튀어나오거나 쏟아지는 등의 연출 방식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2 (차이 | 역사) . . (+200) . . 새글 Fodder Enemies (새 문서: 우르르 나오는 깔아주는 적들. 진삼국무쌍의 병사나 레프트포데드의 좀비들,에일리언 슈터의 몬스터들 등. 그 수량면에서 졸개들인 minions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1 (차이 | 역사) . . (+81) . . 새글 Flip (새 문서: 질주하다가 허공체류동안 앞/뒤돌기 묘기 + 착지하는 게임류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1 (차이 | 역사) . . (+138) . . 새글 Flight (새 문서: 날아감. 멀리던지기류 게임.국내에선 '드래곤 플라이트'류를 말하는데 마찬가지 의미. 멀리 날아가기류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1 (차이 | 역사) . . (+84) . . 새글 Flash Game Origin (새 문서: (보통 웹브라우저에서 재생되는) 플래시 게임에서 유래한 게임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0 (차이 | 역사) . . (+238) . . 새글 Flappy (새 문서: 플래피버드식의. 버튼을 누르면 통통튀는 캐릭터가 스트롤되는 장애물 틈새를 지나가면 1점 얻는 게임류. 베트남 개발자가 이틀만에 만들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0 (차이 | 역사) . . (+18) . . 새글 Fishing (새 문서: 낚시 배경, 룰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0 (차이 | 역사) . . (+54) . . 새글 Fish Breeding (새 문서: 물고기 키우는 요소. 먹이주고 번식하고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8 (차이 | 역사) . . (+101) . . 새글 Fish (새 문서: 물고기나옴. 혹은 어항류 게임. 작은 물고기는 먹고, 큰 물고기는 피해야 함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8 (차이 | 역사) . . (+197) . . 새글 First Person Scene (새 문서: (본래 1인칭 시점 진행이 아닌 게임에서) 특정 장면,컨텐츠,상황에서 1인칭 뷰로 바뀜. The Darkness II의 춤추는 장면,최초 주인공이 깨어나는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8 (차이 | 역사) . . (+119) . . 새글 First Person Melee (새 문서: 1인칭 근접전투. 장거리 전투가 아니라 칼싸움이나 주먹 등을 1인칭모드에서 진행하는 것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7 (차이 | 역사) . . (+215) . . 새글 First Person Map Reading (새 문서: 1인칭 지도보기. 지도나 게임 내의 정보를 표시함에 있어 화면 UI를 쓰는 것이 아니라 In-game에서 캐릭터가 들고 있는 사물의 정보를 카메라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7 (차이 | 역사) . . (+71) . . 새글 First Person (새 문서: 내가 직접 바라보는 방식의 1인칭 시점의 게임. FPS 등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7 (차이 | 역사) . . (+89) . . 새글 Fire (새 문서: 소방진화배경. 혹은 뒤로갈수록 번져나가는 불번짐류의 룰이 있음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6 (차이 | 역사) . . (+74) . . 새글 Fighting (새 문서: 여러가지 방법으로 여러번 때려야 되는 게임. 대전격투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6 (차이 | 역사) . . (+277) . . 새글 Fictionalized Real Holidays (새 문서: 가상 실제 축일의 운영이벤트나 시즌게임. 발렌타인,할로윈,크리스마스 등등. 가령 WOW에서 발렌타인데이이벤트 컨텐츠를 투입하거나, 비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6 (차이 | 역사) . . (+294) . . 새글 Fictional Currencies (새 문서: 가상 화폐. 게임의 모든 화폐는 가상이지만 이 경우는 보통 엉뚱한 물건이 화폐로 쓰이는 경우를 말한다. 폴아웃의 콜라병뚜껑과 캔뚜껑(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5 (차이 | 역사) . . (+277) . . 새글 Fictional Brands (새 문서: 가상 브랜드. 게임 안에 기업,가게 등의 특정 브랜드가 존재한다. 상업기구나 무역 거래처등으로 사용되기도 한다. 세력하고는 다른 느낌.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5 (차이 | 역사) . . (+99) . . 새글 Feudal Japan (새 문서: 1185년~1603년쯤의 일본. 사무라이, 쇼군과 다이묘 시절. 일본 전국시대 배경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4 (차이 | 역사) . . (+263) . . 새글 Female Protagonist (새 문서: 여주인공 게임. Heroin 게임. 툼레이더, Dreamfall,A hat in time, Wings of Vi,Daylight, Shovel Knight, Deception IV, NaissanceE, Vital Force, Our Daker Purpose, Broken Age,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4 (차이 | 역사) . . (+306) . . 새글 Feelie (새 문서: (패키지 게임에서) 게임박스 안에 들어있는 소품. 군번줄이나 동전,천으로 된 지도 등 게임에 등장하는 소품인 경우가 많음. 실감 증대, 기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3 (차이 | 역사) . . (+502) . . 새글 Faux Twitter (새 문서: 가짜 트위터. 뉴스자막이나 뉴스화면과 비슷한 개념인데, 현실감을 높히기 위해 트위터를 게임 내 인물의 메시지 표현양식이나 게임 내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3 (차이 | 역사) . . (+79) . . 새글 Fashion (새 문서: 화장시키고 헤어스타일바꾸고 옷입히는 게임. 일명 걸게임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1 (차이 | 역사) . . (+148) . . 새글 Farm (새 문서: 농장에 씨심고 물주고 수확하는 게임 보통 경영과 결합하지만 파라다이스가든처럼 그냥 꾸미기인 경우도 있음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0 (차이 | 역사) . . (+45) . . 새글 Fantasy (새 문서: 환타지 배경. 주로 중세+마법+기사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24 (차이 | 역사) . . (+146) . . 새글 Fan Translation (새 문서: 팬번역. 원제작자 협의 없이 팬들이 자의로 번역하는 경우. 한국에도 다수의 아마추어 '한글번역팀'이 존재함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24 (차이 | 역사) . . (+122) . . 새글 Family (새 문서: 게임요소가 아니라 가족들이 함께 하는 게임. 함께 도와줄만한 요소가 있고, 게임이 건전함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23 (차이 | 역사) . . (+314) . . 새글 False Ending (새 문서: 제공된 엔딩과 다른 이야기가 있음. 속편 예고에 많이 쓰이는 경우도 있지만, 일본 애니메이션 '바다의 트리톤'처럼 홀랑 뒤집어 놓는 경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23 (차이 | 역사) . . (+248) . . 새글 False Identity (새 문서: 주인공이 기억상실,세뇌,조종,임무 등으로 다른 신분/기억/입장을 가지게 되는 스토리. Metal Gear Solid,Fullmetal Alchemist,Tales of Symphonia,Kingdom Hea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22 (차이 | 역사) . . (+336) . . 새글 Falling Sequence (새 문서: 낙하씬. 보통 자유낙하하는 동안 장애물을 피하거나, 심지어는 추락물 사이를 점프하거나, 다른 적들과 싸움. 군사적인 전술/공수낙하인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22 (차이 | 역사) . . (+149) . . 새글 Fake T.V. Show (새 문서: 가상의 TV쇼 배경이거나 설정요소. 또는 서바이벌 TV쇼의 구성을 흉내내어 게임 세계관으로 쓴 것. (헝거 게임 등)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22 (차이 | 역사) . . (+269) . . 새글 Facility (새 문서: 시설 배경. 학교,교도소,병원,공항,소방서,양로원,리조트,호텔,항만,캠핑촌 등등 시설의 운용을 중점에 둠. 보통 타이쿤,비지니스 등과 결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21 (차이 | 역사) . . (+274) . . 새글 Faceship (새 문서: 얼굴이 달린 배. 주인공 혹은 악당. 배의 주인 등의 캐릭터화를 극대화한 스타일의 연출방식. 꽤 자주 사용된다. 특히 배 차량 등을 의인화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19 (차이 | 역사) . . (-7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 (→E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19 (차이 | 역사) . . (+119) . . 새글 Eye Poking (새 문서: 두 손가락으로 눈 찌르기. 슬랩스틱의 고전으로 게임에서도 종종 개그요소로서 사용된다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19 (차이 | 역사) . . (+260) . . 새글 Exploration (새 문서: 맵 여기저기를 싸돌아다니며 뭔가 발견하는 요소. Open Wold나 Sandbox와 종종 혼용. cradle. 프론티어즈, Raven's Cry, Pirate Dawn, Ad astra, 마인크래프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18 (차이 | 역사) . . (+355) . . 새글 Expanding Crosshair (새 문서: FPS등에서 이동이나 총기사용시 명중율이 떨어지는 규칙이나, 그 사실을 조준점의 범위을 넓힘으로서 알려주는 방식. 98년 레인보우6 때부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18 (차이 | 역사) . . (+102) . . 새글 Evil Empire (새 문서: 악의 제국이 등장함. 스타워즈,파이널판타지,발키리시리즈,커맨드앤퀀커 등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17 (차이 | 역사) . . (+211) . . 새글 Evergreen (새 문서: (보통 싱글게임에서) 플레이어가 스스로 목표를 정하지 않는한 딱히 뚜렷한 목표가 없음. Europa Universalis IV,Football Manager 2013,FTL: Faster Than Lig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15 (차이 | 역사) . . (+351) . . 새글 Eternal Return (새 문서: 흰둥이가 가장 좋아하는 신화학자 미르치아 엘리아데에 의해 정립된 세계관. 우주순환론 혹은 꼬리를 문 뱀. 이 개념은 아브라함류 종교(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14 (차이 | 역사) . . (+83) . . 새글 Escape (새 문서: 일명 방탈출게임. 방탈출전문 어드벤처게임이라고 할 수 있음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14 (차이 | 역사) . . (+71) . . 새글 Eroge (새 문서: 에로게. 성인용 일본 만화/그래픽 풍, 그 소재의 게임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13 (차이 | 역사) . . (+155) . . 새글 Eponymous Level Title (새 문서: 게임 타이틀이 스테이지명으로 등장하며 하일라이트 스테이지임을 알리는 연출방식.Dead Space,Halo: Combat Evolved,Dishonored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12 (차이 | 역사) . . (+661) . . 새글 Environmental Kill (새 문서: 환경적 죽음이 주 요소. 플랫포밍 게임에서 거의 필수요소로 등장하는지라 너무 흔한데, 이게 키워드가 될 경우는 해당 요소가 게임의 상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12 (차이 | 역사) . . (+474) . . 새글 Enforced Boundary (새 문서: 창의적 게임 경계. 스테이지 경계를 그냥 투명벽 등으로 막은 것이 아니라, 특정한 상황에 쳐하여 죽게되는 식으로 처리한 방식. 이탈시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09 (차이 | 역사) . . (+64) . . 새글 Enemy Roll Call (새 문서: 게임에 등장한 몬스터 등이 게임 크레딧에 나옴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08 (차이 | 역사) . . (+229) . . 새글 Enemy Platforms (새 문서: 적을 밟고 뛰는 발판용도의 게임요소. 그냥 밟고 뛸 수 있다거나, 용암,물에 빠트린 후 밟고 건넌다거나, 구멍에 빠트려 매우고 그 위를 지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06 (차이 | 역사) . . (+46) . . Enemy Distraction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05 (차이 | 역사) . . (+125) . . 새글 Enemy Health Indicator (새 문서: 적의 HP표기. 현재 상대하는 적의 HP바를 UI에 표시하는 경우나 몬스터에 표시하는 경우가 있다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04 (차이 | 역사) . . (+117) . . 새글 Enemy Distraction (새 문서: 멈추는 것이 불가능한 러닝게임류. 앱에서는 아닌 것을 찾기 힘들정도로 일반화된 방식.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03 (차이 | 역사) . . (+117) . . 새글 Endless Runner (새 문서: 멈추는 것이 불가능한 러닝게임류. 앱에서는 아닌 것을 찾기 힘들정도로 일반화된 방식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02 (차이 | 역사) . . (+127) . . 새글 Ending Credits While Playing (새 문서: 플레이 중의 엔딩 크레딧. 에필로그 플레이를 진행중에 중첩되어 크레딧이 나오거나 하는 방식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02 (차이 | 역사) . . (+302) . . 새글 End Credits Songs (새 문서: 마지막 크레딧에 노래 나옴. 특히 노래에 게임의 중심인물이나 유명가수 보컬 등으로 공을 들임. 포탈시리즈가 유명함. 영화에서는 보편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01 (차이 | 역사) . . (+271) . . 새글 Emo (새 문서: 감성 호소 게임인데 보통 추억자극을 테마로 하는 게임.쉘실버스타인그림책이나 뽁뽁이,모뎀시절 등 추억의 놀이 등의 재현. 재현이라는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00 (차이 | 역사) . . (+59) . . 새글 Emblem Editor (새 문서: 팀,개인의 문장을 만들 수 있는 툴을 제공함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00 (차이 | 역사) . . (+874) . . 새글 Elevator Music (새 문서: 엘리베이터 등에서 나오는 경음악. 유튜브등에서 검색해볼 수 있다. 일상에서 익숙한 경음악류인데 한국으로 따지면 ARS통화대기음악 정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0:59 (차이 | 역사) . . (+347) . . 새글 Elevator Ambush (새 문서: 엘리베이터 장치의 플랫폼 이동 중 적들이 논스톱으로 계속 추가되어 나오는 씬. 변형형으로는 뗏목이동, 모노레일 등이 있음. 리소스 소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0:58 (차이 | 역사) . . (+148) . . 새글 Elephant (새 문서: 코끼리 나옴. 이게 키워드가 된 이유가... 코끼리에 집착하는 한 개발자 때문. http://armorgames.com/category/elephant-games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0:57 (차이 | 역사) . . (+275) . . 새글 Electronic Book (새 문서: 전자책. 비주얼 노블과는 다르다. e-book과도 다르다. 진짜로 게임의 형태만 가진 책. 게임 플랫폼과 타이틀의 형식을 빌어 정말로 책이 컨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0:48 (차이 | 역사) . . (+332) . . 새글 Electrified Water (새 문서: 바닥의 물에 전기흐르는 요소 있음. 닌자거북이,Strider, Splinter Cell, Tomb Raider 등. 물과 전기가 중요한게 아니라, 이런 류는 플레이어가 상황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0:48 (차이 | 역사) . . (+227) . . 새글 Eco-terrorism (새 문서: 생태보호를 위해 테러 또는 인류멸망을 획책하는 사상,단체 등의 컨셉. 인간을 없애야 지구자연에 평화가 온다.고 주장하는 '인간'. 뭐 그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0:48 (차이 | 역사) . . (+145) . . 새글 Echolocation (새 문서: 일명 소나. 음파로 다른 캐릭터나 오브젝트를 찾는 요소. The Last of Us, BioShock Infinite, Gears of War 1,3,Ecco the Dolphin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0:47 (차이 | 역사) . . (+248) . . 새글 Eating Contest (새 문서: 먹기대회. 보통 정해진 시간 내에 입력디바이스를 마구 연타하여 먹는 방식. 보너스 스테이지에서 많이 쓰는데, 천지를 먹다에서 만두먹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0:46 (차이 | 역사) . . (+185) . . 새글 Ears Ringing (새 문서: 이명현상. FPS 등에서 수류탄 등의 음폭 피해를 당했을 때 사용하는 사운드 연출 요소. 배경 사운드를 없애거나 줄이고 삐-하는 소리를 낸다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0:46 (차이 | 역사) . . (+423) . . 새글 Early Access (새 문서: 개발이 완료 되기 전에 일반에게 공개하여 게임에 참여시키는 판매방식을 말하게 됨. 돈을 받는다는 면에서 베타와 구분됨. 킥스타터같은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7 (차이 | 역사) . . (+294) . . 새글 Dynamic Split-Screen (새 문서: 동적 수시 화면 분할. 보통 격투게임 등에서 캐릭터간 거리가 떨어질 경우 화면분할을 하고 가까히 오면 합쳐진다. 분할된 면의 형태에 따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7 (차이 | 역사) . . (+121) . . 새글 Dungeon (새 문서: 던전미로 요소 있음. 보통 로그라이크 또는 거기에 준하는 타일형 그래픽.필드가 몽창던전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6 (차이 | 역사) . . (+136) . . 새글 Duckhunt (새 문서: 뭔가 푸드덕거리다가 나오면 겨냥해서 쏘는 게임류. 예전에 총모양 컨트롤러가 있을땐 Gun류라고 부름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6 (차이 | 역사) . . (+12) . . 새글 Duck (새 문서: 오리나옴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6 (차이 | 역사) . . (+93) . . 새글 Dress Up (새 문서: 옷 갈아입힘. 그냥 의상 체인지가 아니라 패션를 내포. 소녀향 게임들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6 (차이 | 역사) . . (+98) . . 새글 Dream Match (새 문서: 이종매치. 보통 서로 다른 게임 등의 캐릭터들을 격투등에 매치시키는 것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5 (차이 | 역사) . . (+172) . . 새글 Draw (새 문서: 뭔가 그리는 것. 스케치업이나 페인트와는 좀 다른 Doodle. Draw+멀티+퀴즈=캐치마인드. 그려서 길을 만들거나 방어하는 게임도 있음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5 (차이 | 역사) . . (+16) . . 새글 Dragon (새 문서: 드래곤 나옴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5 (차이 | 역사) . . (+105) . . 새글 Dozer (새 문서: 떨어트려 쌓여진 코인,물건이 밀려서 나와 점수를 얻는 방식. 경품도박류 게임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4 (차이 | 역사) . . (+213) . . 새글 Dowsing (새 문서: L rod라는 L자형 금속 막대를 양손에 들고 광맥,묻혀진 물건이나 특히 수맥을 찾는데 쓰는 도구. 목표지 위에 가면 두 L자 막대가 겹쳐가로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4 (차이 | 역사) . . (+92) . . 새글 Doors That Require Assistance (새 문서: (퍼즐등의) 스테이지를 풀고 다음 단계로 가는데 동료가 필요한 방식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4 (차이 | 역사) . . (+39) . . 새글 Doodle (새 문서: 종이에 낙서한거같은 그림체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3 (차이 | 역사) . . (+55) . . 새글 Doctor (새 문서: 의사 배경. 생명체를 째고 치료하고 꼬맴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3 (차이 | 역사) . . (+213) . . 새글 Divekick (새 문서: 공중에서 꺽어 빠른속도로 아래로 돌진하며 발찍기하는 중력을 무시한 움직임. 격투게임에 많음. Street Fighter 시리즈,Mortal Kombat 시리즈, Div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3 (차이 | 역사) . . (+243) . . 새글 Distaff Counterpart (새 문서: 여성형 버전을 따로 출시함. 팩맨->미스팩맨, 미키->미니 등등. The Binding of Isaac,3D Ms. Maze: Tropical Adventures,Ms. Pac-Man,Ultimate Marvel vs. Capcom 3,Marve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2 (차이 | 역사) . . (+296) . . 새글 Disorientation Zone (새 문서: 미로의 일종으로 같은 화면이 반복되는 미로맵. 특별한 순서로 반복하거나, 특별한 힌트를 보유하고 있어야 함. 어드벤처 게임에서 많이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2 (차이 | 역사) . . (+323) . . 새글 Dishonest Reticule (새 문서: 적을 겨눴을 때 중간의 장애물 등으로 명중시킬 수 없는 상황에서 십자선(Reticule,크로스헤어)이 붉게 변하는 상황이나 기능. 총구와 타겟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2 (차이 | 역사) . . (+167) . . 새글 Disco (새 문서: 디스코 테마. 1970년대 유행했던 댄스음악 스타일. 지금도 종종 복고라는 이름으로 배경음악이나 캐릭터 스토리텔링에 사용됨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1 (차이 | 역사) . . (+65) . . 새글 Dirt (새 문서: 바닥이 진흙탕, 울퉁불퉁 코스 등의 게임 스타일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1 (차이 | 역사) . . (+319) . . 새글 Directivity (새 문서: 지향성.방향성. 전투 등을 할 때 ‘방향’에 대한 요소가 있음. 각도 등으로 규정되기도 한다. ‘타겟된 적이 사정거리 내, 전방 120’에 있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0 (차이 | 역사) . . (-29) . . Direction-Based Attack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0 (차이 | 역사) . . (+425) . . 새글 Direction-Based Attack (새 문서: 보통 전략게임에서 영웅이나 병사 하나 등의 특정 유닛을 (전술지시뿐 아니라) 직접 컨트롤하는 요소. 전략명령을 내려놓고, 직접 컨트롤...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09 (차이 | 역사) . . (+425) . . 새글 Direct Control of Units (새 문서: 보통 전략게임에서 영웅이나 병사 하나 등의 특정 유닛을 (전술지시뿐 아니라) 직접 컨트롤하는 요소. 전략명령을 내려놓고, 직접 컨트롤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09 (차이 | 역사) . . (+12) . . 새글 Dinosaur (새 문서: 공룡나옴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09 (차이 | 역사) . . (+306) . . 새글 Diminishing Returns (새 문서: 스킬이나 투자행위 등 게임 내 행위가 (일정 시간 내에) 반복될 수록 효율이 감소되는 규칙의 적용.때때로 포션효과나 공격스킬 등에 사용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09 (차이 | 역사) . . (+353) . . 새글 Digital ~ (새 문서: (본래 오프라인 게임이) 컴퓨터게임으로 옮겨졌음을 의미하던 단어. 요즘에 (특히 애플 아이폰의) 모바일버전을 의미하는 i라는 글자처럼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08 (차이 | 역사) . . (+36) . . 새글 Difficult (새 문서: 난이도로 승부하는 게임성.) (최신)
-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08 (차이 | 역사) . . (+21) . . 새글 Difference (새 문서: 틀린그림찾기류) (최신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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