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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2 (차이 | 역사) . . (+379). . 새글 Boss Hallway(새 문서: 보스를 만나기 전에 구성된 넓은 공간이나 복도. 중요한 등장을 예고하는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. 우리나라 전통 건축에도 오르막길을 걸...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2 (차이 | 역사) . . (+242). . 새글 Boss Button(새 문서: 또는 Boss key. 80년대후반 90년대초 시절에 유행한 요소인데, 특정버튼을 누르면 사무용화면으로 바뀜. 사무실에서 게임을 즐기다가 상사/보...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1 (차이 | 역사) . . (+203). . 새글 Book-like Menus(새 문서: 책처럼 생긴 UI메뉴. 유사한 것으로 스크롤,석판, 반투명한 SF풍의 패널, LED장치,나무판,잎사귀 등이 있다. 게임의 테마와 맞추어 디자인되...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1 (차이 | 역사) . . (+239). . 새글 Boob Slider(새 문서: 가슴크기 조절. 캐릭터의 가슴크기를 조절할 수 있음. 세컨드라이프, 시티오브히어로, 럼블로즈, 모탈컴뱃,스타트렉온라인, 세인츠로우3,4...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1 (차이 | 역사) . . (+18). . 새글 Bomb Disposal(새 문서: 폭탄 해체 씬.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1 (차이 | 역사) . . (+174). . 새글 Bomb Defusal Mode(새 문서: 보통 팀대전에서 특정 위치에 폭탄을 설치하거나 해체하는 방식의 규칙. Counter-Strike,Battlefield 4,Call of Duty 시리즈,,SOCOM 4,Modern Warfare 2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0 (차이 | 역사) . . (+38). . 새글 Bomb(새 문서: 터짐. 폭탄던지기. 투석기류.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0 (차이 | 역사) . . (+78). . 새글 Boat(새 문서: 보트나옴. 또는 보트 특유의 조작과 물리적 요소가 도입됨.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20 (차이 | 역사) . . (+195). . 새글 Board(새 문서: 상자에 들어있는 보드게임에 기반을 둔 게임류들. 모노폴리(부루마불), 인생게임,스크래블,리스크 등. 체스,체커등은 Table이라는 단어를...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19 (차이 | 역사) . . (+410). . 새글 Blowing into Microphone(새 문서: 마이크에 후-후- 부는 입력컨트롤을 사용함. 마이크에 부는 경우 상당한 크기의 음량이 입력되어 음량 체크만 하면 되므로 (단계별 적용이...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19 (차이 | 역사) . . (+124). . 새글 Bloons(새 문서: 풍선 잔뜩 나옴. 사격방해요인 또는 사격대상물로서. Ballon이 아님. 타워디펜스게임에서 유래.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19 (차이 | 역사) . . (+273). . 새글 Blood Trails(새 문서: 끌고간 핏자국. 피가 바닥에 쓸려있는 연출방법. 호러게임이나 어드벤처게임 등에서 쓰는데 긴장을 고조시키면서 이동장소를 가이드하거...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18 (차이 | 역사) . . (+105). . 새글 Block Out(새 문서: 막대로 공받는 벽돌깨기 요소 있음. 본래 유래가 된 게임이름은 브랙아웃breakout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7:00 (차이 | 역사) . . (+107). . 새글 Block(새 문서: 블럭쌓기,없애기 등의 요소 있음. 때로는 마인크래프트식의 구성을 말하기도 함.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55 (차이 | 역사) . . (+233). . 새글 Blitz(새 문서: 1~5분의 시간제한이 있는 방식. match3 퍼즐게임인 비주얼드에서 시간제한개념을 도입하면서 '비쥬얼드-블리츠'를 출시한 것에서 유래. 국내...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55 (차이 | 역사) . . (+164). . 새글 Blinking Comeback(새 문서: 피해후 일시무적. 캐릭터가 사망하거나 큰 데미지를 입었을 때 즉각 게임에 복귀할 경우 속수무책의 상황을 막기위한 기능.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54 (차이 | 역사) . . (-1). . Blackjack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51 (차이 | 역사) . . (+213). . 새글 Blackjack(새 문서: 21블랙잭룰 있음. 혹은 게임 내 특정 장소에서 블랙잭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음. 비슷한 것으로 슈팅게임이나, 포커, 혹은 그 세계 안의 특...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50 (차이 | 역사) . . (+138). . 새글 "Black Out, Red Out"(새 문서: 중력 또는 반대 중력 가속에 의해 시야가 어두워지거나 붉어지는 현상. 보통 비행게임에서 많이 연출됨.) (최신)
  • 2015년 11월 27일 (금) 06:50 (차이 | 역사) . . (+142). . 새글 Birthday Acknowledgement(새 문서: 게임이 플레이어의 생일을 게임메시지로 축하해주는 요소. 포켓몬,마리오,파이어엠블렘,그란투리스모5 등.) (최신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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