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jectiles

GameDic
Qxsilver (토론 | 기여) 사용자의 2015년 11월 30일 (월) 09:17 판 (새 문서: 발사체. 총알을 이야기하는데, 키워드로서 쓰일 때는 총알이 타겟계산방식이 아니라, 프로그램 처리상의 독립된 '발사체'가 구현되어, 캐...)

(차이) ← 이전 판 | 최신판 (차이) | 다음 판 → (차이)
이동: 둘러보기, 검색

발사체. 총알을 이야기하는데, 키워드로서 쓰일 때는 총알이 타겟계산방식이 아니라, 프로그램 처리상의 독립된 '발사체'가 구현되어, 캐릭터와 접촉여부를 계산하는 방식을 말함. 이 경우 Real Time Bullets 이라는 키워드를 사용하기도 함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