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prite Scaling

GameDic
Qxsilver (토론 | 기여) 사용자의 2015년 12월 1일 (화) 07:29 판 (새 문서: 그래픽 연출 방식/기술의 일종. 점으로 이루어진 캐릭터 등 스프라이트를 확대시켜 근거리에 위치함을 나타냄. 예전 둠에서 가상 3D를 구...)

(차이) ← 이전 판 | 최신판 (차이) | 다음 판 → (차이)
이동: 둘러보기, 검색

그래픽 연출 방식/기술의 일종. 점으로 이루어진 캐릭터 등 스프라이트를 확대시켜 근거리에 위치함을 나타냄. 예전 둠에서 가상 3D를 구현하기위해 쓰였다. 그 외에도 슈퍼마리오등 스프라이트 오브젝트 기능을 쓰는 게임에서 많이 쓰임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