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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7:15 (차이 | 역사) . . (+44). . 새글 Snow(새 문서: 눈덮힌 배경 또는 눈덩이들 나옴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7:14 (차이 | 역사) . . (+44). . 새글 Sniper(새 문서: 스코프로 겨눠서 쏘는 요소 있음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7:14 (차이 | 역사) . . (+139). . 새글 Snake Platform(새 문서: 뱀 형태의 지형. 움직이며 위아래로 움직여 단차를 만들기도 한다. 날아다니는 뱀에 올라탄 형태의 모습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7:14 (차이 | 역사) . . (+85). . 새글 Snake(새 문서: 뭔가 먹으면 꼬리가 길어져 장애물 역할을 하게 되는 요소 있음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7:13 (차이 | 역사) . . (+237). . 새글 Smashing into the Screen(새 문서: 화면 안의 요소가 유저쪽으로 날아와 유리창에 박히거나 부딪쳐 미끄러지는 연출방식. Kirby: Triple Deluxe,Mario & Luigi: Dream Team,Mighty Switch Force!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7:08 (차이 | 역사) . . (+116). . 새글 Slots(새 문서: 슬롯머신 풍, 슬롯머신의 돌아가다 맞춰지는 요소. 슬롯스파라오,모노폴리슬롯스 등등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7:07 (차이 | 역사) . . (+229). . 새글 Slice of Life(새 문서: 삶의 일면. '극적구성'이 아닌 일반적인 면이 두각되는 경우. 한가한 일상게임. 한국에선 '두덕리 온라인'이라는 인터넷 밈이 있음. 유로트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7:07 (차이 | 역사) . . (+100). . 새글 Sleeping Under the Covers(새 문서: (대체 이걸 누가 신경쓰는지는 모르겠는데) 잠잘때 이불덮고자는 연출있음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7:07 (차이 | 역사) . . (+123). . 새글 Skinning(새 문서: 가죽벗기기. 부가스킬을 이용하여 몬스터로부터 추가아이템을 획득하는 대표적인 기술기능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57 (차이 | 역사) . . (+106). . 새글 Skill Tree(새 문서: 게임에서 스킬등을 학습할 때 기본 스킬 등이 트리구조로 선행조건으로 제시됨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57 (차이 | 역사) . . (+287). . 새글 Skillshot(새 문서: (FPS게임등에서) 적을 죽이는 다양한 방법에 추가점수를 주거나 보상하는 요소. ‘헤드샷’이 가장 보편화된 스킬샷이라고 할 수 있음. 스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57 (차이 | 역사) . . (+10). . 새글 Ski(새 문서: 스키 탐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57 (차이 | 역사) . . (+128). . 새글 Skee(새 문서: Skee ball스타일 혹은 룰. 미국의 야시장,페스티발등의 단골게임. 공을 굴려 점수구멍에 넣는 게임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56 (차이 | 역사) . . (+121). . 새글 Skateboard(새 문서: 그냥 Skate라고도 함. 스케이트보드 배경/게임 요소 있음. 하프파이프 혹은 길거리 아케이드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56 (차이 | 역사) . . (+431). . 새글 Single Player(새 문서: (또는 Single-Player Only) 온라인으로 다른유저 없이 혼자할 수 있음. 보통 시나리오모드가 포함됨을 의미함. 예전엔 당연히 싱글플레이였고,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56 (차이 | 역사) . . (+146). . 새글 Single Hit Marker(새 문서: 보통 멀티플레이때 붙이는 히트메이커를 싱글에 적용한 경우. hit marker 참조. 버추어캅 시리즈, 타임캅 시리즈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55 (차이 | 역사) . . (+358). . 새글 Single Character Co-Op(새 문서: 단일캐릭터 협동모드. 1개의 캐릭터를 2명의 유저가 조작하는 방식의 협동형태. Psi-Ops,Geometry Wars,Harry Potter,Yar's Revenge,Doctor Who,Octodad 등. 자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55 (차이 | 역사) . . (+254). . 새글 SimulView(새 문서: 3D 기술의 일종. 2명의 플레이어가 3D안경을 쓰고, 1개의 모니터로 서로 다른 화면을 보는 방식의 뷰 기술. 레이싱 경주게임 등에서 사용. MLB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51 (차이 | 역사) . . (+165). . 새글 Simultaneous Turns(새 문서: 턴제 게임에서 행동을 순차로 하는게 아니라 상호 모든 행동 입력 선언을 끝낸 후 턴 진행을 '동시에' 일제히 처리하는 방식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40 (차이 | 역사) . . (+191). . 새글 Sim(새 문서: 시뮬레이션. 심시티나,심즈식 게임. 앱이나 플래시에서는 짓고 매출내고하는 가벼운 게임류들로 심타워 등인데 Tycoon이나 Business, Dash류와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37 (차이 | 역사) . . (+59). . 새글 Silhouette(새 문서: 그림자 그래픽 풍. Silhouetted 2D라고도 부른다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37 (차이 | 역사) . . (+111). . 새글 Signature Weapon(새 문서: 대표무기. 게임의 특징을 나타내는 상징적 무기. 하프라이프의 빠루(crow bar)같은 거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36 (차이 | 역사) . . (+101). . 새글 Siege(새 문서: 우르르 몰려와 방벽을 부수고 공성하는 방식 혹은 그 반대로 수성하는 방식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34 (차이 | 역사) . . (+19). . 새글 Side Scrolling(새 문서: 좌우스크롤 함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33 (차이 | 역사) . . (+111). . 새글 Sibling Rivalry(새 문서: 형제간의 경쟁 테마컨셉. 가치관이 다른 형 동생의 대결 등으로 애용되는 컨셉요소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33 (차이 | 역사) . . (+505). . 새글 SHTF(새 문서: Shit-hit-the-Fan. '좃된상황' 내지는 '눈탱이맞은' 이라는 수준의 속어인데, 미국에서 보스니아 내전 생존기가 히트친 이후 일부에서는 SHTF가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32 (차이 | 역사) . . (+58). . 새글 Shooter(새 문서: 연발로 총쏘는 애가 등장함. 슈팅과는 다름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31 (차이 | 역사) . . (+32). . 새글 Shoot the Backpack(새 문서: Damage of Equip Exploion 참조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31 (차이 | 역사) . . (+194). . 새글 Shinsengumi(새 문서: 신선조. 일본 막부말기 교토에서 활동한 사무라이 집단 소재. 드라마틱한 최후 스토리로 일본에서 인기가 있는 소재. 바람의 검심 만화가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31 (차이 | 역사) . . (+535). . 새글 Shiba Inu(새 문서: 일본개 시바견이 등장. 이쯤되면 우리나라 진도개를 대입해 볼 수 있는데, 진도개는 게임에서 그렇게 적극적으로 사용되지 않아 지명도가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30 (차이 | 역사) . . (+113). . 새글 Shared Lives in Co-Op(새 문서: 협력게임에서 HP나 부활횟수 등을 공유함. Bleed,Kirby's Return to Dream Land,Shoot 1UP,Halo 3: ODST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30 (차이 | 역사) . . (+59). . 새글 SF(새 문서: 공상과학 배경.보통 우주선과 레이저가 나옴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30 (차이 | 역사) . . (+258). . 새글 Sequel is in a Different Genre(새 문서: 후속작이 장르가 다름. 가령 드래곤플라이트 RPG를 만드는듯한 느낌. 가령 턴제 텍틱스였던 폴아웃이 3에서 체이서뷰3D로 바뀐 것이나, 듀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30 (차이 | 역사) . . (+160). . 새글 Sequel by a Different Developer(새 문서: 다른 제작자에 의한 속편제작. 로스트플래닛3, 맥스페인3, 피어3,바이오쇼크2,Jak and Daxter: The Lost Frontier, 바이오닉 코만도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29 (차이 | 역사) . . (+293). . 새글 Senses Impairment(새 문서: 오감 손상요소. ear ringing도 이 분류에 들어가는데 청력손상을 게임 사운드를 줄이거나 변형시키거나 시각적으로 화면을 검게 만들거나 아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29 (차이 | 역사) . . (+92). . 새글 Selfies(새 문서: 셀카. 캐릭터의 셀카 찍는 기능. GTA5, 젤다의전설 : wind waker, Tearaway 등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29 (차이 | 역사) . . (+175). . 새글 Self Replicating Enemy(새 문서: 자기복제형 적 몬스터 요소 있음. 아스테로이드도 비슷하긴한데, 그건 지형물요소.Metroid 시리즈, Dynamite Cop!, Terranigma, Secret of Mana 등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28 (차이 | 역사) . . (+298). . 새글 Selective Fire Weapons(새 문서: 무기의 공격모드 변경요소. 1점,3점사,조준사,유탄등의 서드웨폰이나 미래 무기에서 비살상,장비파괴 등, 포격에서 고폭탄,질량탄, 범선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27 (차이 | 역사) . . (+126). . 새글 Seek & Pick(새 문서: 물건찾아서 찍기. 보통 잡동사니 무더기에서 지정물건을 찾는데 이건 hidden Object라고 따로 부름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27 (차이 | 역사) . . (+238). . 새글 See Through Walls(새 문서: 투시. 벽 뚫어보는 기능. FPS게임 등에서 특수한 장비나 캐릭터의 능력 등으로 사용함. 적외선감지 등.Thief,Deus Ex시리즈,Dishonored,Beyond: Two Sou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27 (차이 | 역사) . . (+281). . 새글 See Invisible(새 문서: 게임에 투명 몬스터나 물건,설치물,통로,문 등이 있고 특정한 장비나 마법,능력을 사용하면 볼 수 있는 게임요소. 투명몬스터가 있는데,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6:27 (차이 | 역사) . . (+254). . 새글 Secretly a Robot(새 문서: 주인공이나 등장인물이 자신이 로봇이라는 것을 모르다가 나중에 밝혀지는 류의 시나리오 컨셉. 인간우월주의자가 알고보니 자신이 로봇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5:55 (차이 | 역사) . . (+400). . 새글 Secret Areas Within Secret Areas(새 문서: 1990년대 싱글플레이어 타일 던전식 스테이지 구성 FPS '둠'류 등이 나왔을 때 숨겨진 스테이지 정도가 아니라, 스테이지 내 숨겨진 공간 안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5:55 (차이 | 역사) . . (+264). . 새글 Secret Achievements(새 문서: 숨겨진 달성업적.달성될 때까지 비밀로 숨어있음. 보통은 노출 자체가 플레이의 반전이나 시나리오 등을 노출시키거나, 고레벨의 저레벨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5:48 (차이 | 역사) . . (+68). . 새글 Searching Corpses(새 문서: 시체 뒤짐. MMORPG에서 전리품 획득의 일반적인 형태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5:48 (차이 | 역사) . . (+143). . 새글 Scuba Diving(새 문서: 장비갖추고 물속 헤엄치는 요소. Grand Theft Auto V,ArmA III,Dive: The Medes Islands Secret,Endless Ocean,Treasures of the Deep,Jaws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5:48 (차이 | 역사) . . (+182). . 새글 Screen Wipe(새 문서: 화면전환을 할 때 화면이 한점 등으로 어두워졌다가 밝아질 때 새 스테이지가 나와있는 연출방식. 파이널판타지나 슈퍼마리오에서 쓰임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5:48 (차이 | 역사) . . (+967). . 새글 Screen Overlay(새 문서: 1972년 마그나복스TV 오디세이에 적용됐던 방식. 게임을 진행하기에 앞서 해당 게임에 맞는 맵이나 배경이 그려진 셀로판지를 TV브라운관에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5:47 (차이 | 역사) . . (+73). . 새글 Science(새 문서: 보통 화학반응등의 실험실류 게임. The Sandbox 등이 있음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5:47 (차이 | 역사) . . (+36). . 새글 School(새 문서: 학교배경. 포함되는 것으로) (최신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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