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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015년 12월 10일 (목) 07:22 (차이 | 역사) . . (+77) . . 게임이론에 대한 예일대 강의 24강을 한글로 공부할 기회 (→참고)
- 2015년 12월 10일 (목) 07:18 (차이 | 역사) . . (+1,363) . . 새글 게임이론에 대한 예일대 강의 24강을 한글로 공부할 기회 (새 문서: = 개요 = 평소 게임기획론을 강의할 때 1강에서 게임의 정의를 다룰 때 게임은 본래 재미있는 것이 아니며, 오직 승리를 위해 달궈진 순수...)
- 2015년 12월 10일 (목) 07:02 (차이 | 역사) . . (+4) . . 미디어 위키에서 유투브 영상 보이기 (최신)
- 2015년 12월 10일 (목) 07:01 (차이 | 역사) . . (+51) . . 미디어 위키에서 유투브 영상 보이기 (→사용방법)
- 2015년 12월 10일 (목) 07:00 (차이 | 역사) . . (+766) . . 새글 미디어 위키에서 유투브 영상 보이기 (새 문서: = 개요 = 우선 Youtube 확장기능이 설치되어있는지 특수:버전 에서 확인한다. GameDic 에서는 해당 확장기능을 설치했다. = 설치방법 = *...)
- 2015년 12월 10일 (목) 01:52 (차이 | 역사) . . (+138) . . 드립 (→드립 모음)
- 2015년 12월 7일 (월) 01:43 (차이 | 역사) . . (+678) . . 드립 (→드립 모음)
- 2015년 12월 7일 (월) 01:27 (차이 | 역사) . . (+124) . . 금칙어 (→같이보면 좋은 글)
- 2015년 12월 4일 (금) 09:10 (차이 | 역사) . . (+37) . . 드립 (→드립 모음)
- 2015년 12월 4일 (금) 09:07 (차이 | 역사) . . (+81) . . 금칙어 (→금칙어 한글)
- 2015년 12월 4일 (금) 08:12 (차이 | 역사) . . (+1) . . 금칙어
- 2015년 12월 4일 (금) 08:12 (차이 | 역사) . . (+116) . . 금칙어 (→개요)
- 2015년 12월 4일 (금) 06:54 (차이 | 역사) . . (-69) . . 드립 (→드립 모음)
- 2015년 12월 4일 (금) 06:53 (차이 | 역사) . . (+1,026) . . 새글 드립 (새 문서: = 개요 = NPC, 혹은 아바타가 혼자 떠드는 말 = 드립 모음 = *빨리 빨리 개발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? *친구야 나랑 걷자 멀리~~~ *하나...)
- 2015년 12월 4일 (금) 06:40 (차이 | 역사) . . (+2) . . 금칙어
- 2015년 12월 4일 (금) 06:39 (차이 | 역사) . . (-2) . . 욕설 리스트 (금칙어 문서로 넘겨주기) (최신)
- 2015년 12월 4일 (금) 06:39 (차이 | 역사) . . (+25) . . 새글 욕설 리스트 ("금칙어" 문서로 넘겨주기)
- 2015년 12월 4일 (금) 06:37 (차이 | 역사) . . (+24) . . 금칙어 (→개요)
- 2015년 12월 4일 (금) 06:36 (차이 | 역사) . . (+331) . . 새글 NPC (새 문서: '''NPC'''(엔피씨, 엔피시)는 다음을 뜻한다. * 논플레이어 캐릭터('''N'''on-'''p'''layer '''c'''haracter)의 약자이다. * NP-완전('''NP'''-'''c'''omple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4일 (금) 06:34 (차이 | 역사) . . (+1) . . 금칙어
- 2015년 12월 4일 (금) 06:33 (차이 | 역사) . . (+5,312) . . 새글 금칙어 (새 문서: = 개요= 금칙어(禁飭語)는 인터넷상에서의 규칙에 어긋나는 단어(예를 들어 비방, 광고, 욕설, 선정성 내용을 가진 단어 등)의 총칭이기도...)
- 2015년 12월 3일 (목) 03:30 (차이 | 역사) . . (+49) . . 태극기 (→바깥고리) (최신)
- 2015년 12월 3일 (목) 03:28 (차이 | 역사) . . (+64) . . 태극기 (→바깥고리)
- 2015년 12월 3일 (목) 03:00 (차이 | 역사) . . (0) . . 새글 파일:문화재 등록 태극기 15점.jpg (최신)
- 2015년 12월 3일 (목) 02:59 (차이 | 역사) . . (0) . . 새글 파일:10336630 318845141659983 9029860181304899887 n.jpg (최신)
- 2015년 12월 3일 (목) 02:59 (차이 | 역사) . . (+6,777) . . 새글 태극기 (새 문서: = 들어가며 = 게임사전에 뜬금없는 태극기냐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만... 태극기도 게임을 개발하는데 좋은 자료가 될 수 있다는 생각...)
- 2015년 12월 3일 (목) 02:14 (차이 | 역사) . . (+6) . . Rapid QA (최신)
- 2015년 12월 2일 (수) 06:55 (차이 | 역사) . . (+39) . . 개발 조직을 망치는 경영자의 행동 (최신)
- 2015년 12월 2일 (수) 06:53 (차이 | 역사) . . (+4,829) . . 새글 개발 조직을 망치는 경영자의 행동 (새 문서: 예전 글에 철학없는 경영자란 주제로 글을 썼던 기억이 있다. 그런데 요즘 경영자의 행동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면서 글을 정리했다. ==...)
- 2015년 12월 2일 (수) 06:50 (차이 | 역사) . . (+2,958) . . 새글 경영자가 개발을 아는 방법 (새 문서: 비 개발 출신의 경영자가 개발을 아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. === 첫째 "정기적인 개발회의 참관" === 개발을 모른다고 개발회의에 참석하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9:16 (차이 | 역사) . . (+32) . . Rapid QA
- 2015년 12월 1일 (화) 09:12 (차이 | 역사) . . (+10) . . Fun QA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9:11 (차이 | 역사) . . (+1) . . Rapid QA
- 2015년 12월 1일 (화) 09:10 (차이 | 역사) . . (+9) . . 잔글 Rapid QA
- 2015년 12월 1일 (화) 09:09 (차이 | 역사) . . (0) . . 새글 파일:RapidQA.jpeg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9:08 (차이 | 역사) . . (+3,377) . . 새글 Rapid QA (새 문서: QA 관점에서 흥행한 게임의 PLC를 분석하다 보면 한가지 결론으로 귀착된다. "유저의 피드백을 빠르게 적용하고 개선해 나가는 게임" 이러...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54 (차이 | 역사) . . (0) . . 새글 파일:FunQA.JPG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54 (차이 | 역사) . . (+858) . . 새글 Fun QA (새 문서: = Fun QA란? = Fun QA는 게임에서만 존재하는 품질관리의 방법이다. file:FunQA.JPG 조직마다 추구하는 방법이 다르다. 그러나 궁극적인 목표...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36 (차이 | 역사) . . (+415) . . 새글 GameDic:저작권 (새 문서: =개요= GameDic에서의 모든 기여는 저작자표시-비영리-동일조건변경허락 2.0 대한민국 (CC BY-NC-SA 2.0 KR) 라이선스로 배포된다는 점을 유의해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19 (차이 | 역사) . . (-10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 (→개요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18 (차이 | 역사) . . (+93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 (→개요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15 (차이 | 역사) . . (+1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12 (차이 | 역사) . . (+2,322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6 (차이 | 역사) . . (+351) . . 새글 Typing (새 문서: 타이핑. 글자를 입력하는 타이핑 요소가 있음. 옛날 '한메타자'같은 기능성 게임으로 키보드를 치는 것 자체가 주가 되는 게임류. 90년대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6 (차이 | 역사) . . (+88) . . 새글 Tycoon (새 문서: 돈벌어서 영업 키우는 요소 있음. 보통 돈벌어서 난이도를 늘려감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5 (차이 | 역사) . . (+171) . . 새글 Tutorial Mascot (새 문서: 게임 설명,가이드 중에 나오는 마스코트. 아예 인게임으로 들어가기도 함. 보통은 시스템이나 게임 가이드 메시지에 따라나온다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5 (차이 | 역사) . . (+538) . . 새글 Turret Sequence (새 문서: 건물,요새,성벽,헬기 등에 고정된 포대,기관총 등의 화기를 조작하는 장면. 또는 스테이지. 오락실 아케이드 머신에서도 큰 총을 사용하는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4 (차이 | 역사) . . (+234) . . 새글 Turret (새 문서: 고정설치공격물. 설치할 수 있는 고정형 유닛이나,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고정 설치물들을 합쳐서 일컷는 말인데, Static Defense나 Static De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4 (차이 | 역사) . . (+38) . . 새글 Turn Based (새 문서: 내 행동 끝나고 적이 행동함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8:04 (차이 | 역사) . . (+62) . . 새글 Trivia (새 문서: 잡학,상식등의 요소. 퀴즈쇼 등의 게임이 많음.) (최신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