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자 기여

이동: 둘러보기, 검색
기여 검색
 
 
     
  

(최신 | 오래됨) ( | ) (20 | 50 | 100 | 250 | 500) 보기
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5:47 (차이 | 역사) . . (+337). . 새글 Scavenging(새 문서: 용품수집. 쓰레기 뒤지기. 보통 좀비게임 등에서 빈집,마트,편의점,주유소 등의 버려진 구역을 뒤져서 생필품,식량,의약품,무기 등을 획득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5:38 (차이 | 역사) . . (+106). . 새글 Save Disabling(새 문서: (특정 스테이지,구간,자원의 부족 등의 이유로) 게임진행 정보 저장(Save)을 막음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5:37 (차이 | 역사) . . (+219). . 새글 Saturday Morning Cartoon(새 문서: 한국식으로는 일요일 아침 어린이명작동화 만화 배경. 미국에선 싸구려 통속만화를 말함. He-man 시리즈, Viewtiful Joe 시리즈, Saturday Morning RPG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5:37 (차이 | 역사) . . (+87). . 새글 Sandbox(새 문서: 이것저것 환경을 바꾸거나 조작하여 피드백을 관찰 해볼 수 있음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5:36 (차이 | 역사) . . (+366). . 새글 SameGame(새 문서: Match3를 포함하여 같은 종류를 붙여 없애 연쇄반응을 내는 퍼즐게임의 방식. 같은 알파벳, 같은 색깔의 접촉, 접촉한 같은 색깔블럭들을 한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5:36 (차이 | 역사) . . (+224). . 새글 Safe Fall(새 문서: 낙법. 더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스킬. 적을 때 너무 세세한 항목이어서 키워드로 넣을까 했는데, 게임의 스타일이나 구성 요소에 영감을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3:07 (차이 | 역사) . . (+278). . 새글 S.P.B.C(새 문서: 슬러싱(베기.칼) 피어싱(찌르기.창) 블런트(때리기.망치) 초핑(찍기.도끼) 등의 무기 속성을 게임 룰에 포함 시킴. SPB만 쓰기도 함. 보통 방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3:00 (차이 | 역사) . . (+289). . 새글 Russian Roulette(새 문서: 러시안룰렛게임. 컨셉이나 미니게임,특별한 씬에 사용. 리볼버권총에 총알을 한발이상을 채우고 돌려 머리에 쏘는 게임. Knife game과 함께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3:00 (차이 | 역사) . . (+62). . 새글 Rush(새 문서: 떼거리로 마구 몰려오거나 몰려가는 게임요소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2:59 (차이 | 역사) . . (+552). . 새글 Running Towards The Screen(새 문서: 마주바라보는쪽으로 전진하는 화면 구성. (보통은 바라보는 방향 또는 상하좌우로 이동한다.) 굴러오는 돌이나 용암,물 등의 추격요소가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2:59 (차이 | 역사) . . (+58). . 새글 Running(새 문서: 달림. 런게임류. 아케이드중 특히 달리는거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2:59 (차이 | 역사) . . (+347). . 새글 Rumors(새 문서: 게임 내에 사실일 수도 있고 아닐 수 있는 루머가 제공됨. 뉴스자막처럼 게임 세계가 돌아가는 소식을 제공하거나 현실감을 높히거나 플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2:59 (차이 | 역사) . . (+255). . 새글 RPG Maker Engine(새 문서: 알피지제작툴, 또는 제작툴인 'RPG쯔꾸르'로 만든, 또는 만든 것 같은 게임. 최근 to the moon이라는 게임이 히트 침. corpse party 시리즈 Fear mythos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2:58 (차이 | 역사) . . (+120). . 새글 RPG(새 문서: 장르가 아닌 요소. 역할분담뿐 아니라 레벨,경험치,노가다가 있으면 RPG요소라고도 하는듯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2:58 (차이 | 역사) . . (+161). . 새글 Royal Rumble(새 문서: 로열럼블. 프로레슬링의 경기방식에서 유래. 일정시간 (1분,30초 등)마다 링에 선수를 한명 씩 계속 추가하여 겨루는 방식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2:57 (차이 | 역사) . . (+220). . 새글 Rounding Cover(새 문서: 특정 키를 이용하여 사물,지물에 숨기 상태가 있음.(플레이어가 자의적으로 장애물 뒤로 숨는 행위는 제외) 3인칭 게임에서 주로 등장함. D..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2:57 (차이 | 역사) . . (+159). . 새글 Rotatable Objects(새 문서: 퍼즐등의 게임에서 추가힌트등을 제공하는 요소로서 물건이 회전하거나 3D배치되는 요소.9.03m, Amnesia, The Room, Borderlands 2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2:57 (차이 | 역사) . . (+76). . 새글 RopeAction(새 문서: 양손을 번갈아 천정등에 쏴서 로프활공을 유지하는 게임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2:57 (차이 | 역사) . . (+110). . 새글 Roman Numerals(새 문서: 제목 등에 로마숫자를 사용함. 좀 더 격식있게 보이는 효과가 있음. XIII, GTA VI 등등.) (최신)
  • 2015년 12월 1일 (화) 02:56 (차이 | 역사) . . (+313). . 새글 Roman Mythology(새 문서: 로마신화. 보통은 로마신들의 이름을 썼다는 것 뿐 그리스 신화와 분리하기가 힘들어서 그리스로마 신화로 섞어 쓰는 경우가 많음. 로마...) (최신)

(최신 | 오래됨) ( | ) (20 | 50 | 100 | 250 | 500)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