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자 기여
(최신 | 오래됨) (다음 20개 | 이전 20개) (20 | 50 | 100 | 250 | 500) 보기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9 (차이 | 역사) . . (+109) . . 새글 FreeLC (새 문서: 공짜 DLC. 무료로 제공하는 DLC는 그냥 업그레이드 패치보다 만족도가 높을 수 있다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9 (차이 | 역사) . . (+143) . . 새글 Free to play (새 문서: 일단은 공짜라는 뜻. 플레이를 '해보는'것이 공짜라고 해서 모든 컨텐츠를 즐기는 것이 무료라는 뜻은 아님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8 (차이 | 역사) . . (+132) . . 새글 Free Targeting (새 문서: 테라에서 나온 말로 ‘논 타게팅’ 방식을 좀 더 다루기 쉽도록 보정한 방식. ‘Targeting’항목 참조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8 (차이 | 역사) . . (+252) . . 새글 Foreign Letters for Design (새 문서: 게임의 세계관, 분위기나 디자인을 위해 외국문자를 사용함.러시아의 뒤집힌 R이나 한글,일본어,중국어의 ‘폰트 디자인’을 이용함. 가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6 (차이 | 역사) . . (+140) . . 새글 Forced Slow Walking (새 문서: 강제걸음. 게임의 규칙이나 씬의 설정에 따라 캐릭터가 (뛰기가 아닌) 걷기 상태를 강제로 지정하는 요소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5 (차이 | 역사) . . (+37) . . 새글 Foot Racing (새 문서: 두발로 달리는 레이싱 방식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5 (차이 | 역사) . . (+13) . . 새글 Food (새 문서: 음식나옴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2 (차이 | 역사) . . (+136) . . 새글 Font Size Increase (새 문서: 대형폰트 연출. 특수효과 등에서 폰트가 큼지막하게 커지거나 튀어나오거나 쏟아지는 등의 연출 방식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2 (차이 | 역사) . . (+200) . . 새글 Fodder Enemies (새 문서: 우르르 나오는 깔아주는 적들. 진삼국무쌍의 병사나 레프트포데드의 좀비들,에일리언 슈터의 몬스터들 등. 그 수량면에서 졸개들인 minions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1 (차이 | 역사) . . (+81) . . 새글 Flip (새 문서: 질주하다가 허공체류동안 앞/뒤돌기 묘기 + 착지하는 게임류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1 (차이 | 역사) . . (+138) . . 새글 Flight (새 문서: 날아감. 멀리던지기류 게임.국내에선 '드래곤 플라이트'류를 말하는데 마찬가지 의미. 멀리 날아가기류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1 (차이 | 역사) . . (+84) . . 새글 Flash Game Origin (새 문서: (보통 웹브라우저에서 재생되는) 플래시 게임에서 유래한 게임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0 (차이 | 역사) . . (+238) . . 새글 Flappy (새 문서: 플래피버드식의. 버튼을 누르면 통통튀는 캐릭터가 스트롤되는 장애물 틈새를 지나가면 1점 얻는 게임류. 베트남 개발자가 이틀만에 만들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0 (차이 | 역사) . . (+18) . . 새글 Fishing (새 문서: 낚시 배경, 룰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40 (차이 | 역사) . . (+54) . . 새글 Fish Breeding (새 문서: 물고기 키우는 요소. 먹이주고 번식하고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8 (차이 | 역사) . . (+101) . . 새글 Fish (새 문서: 물고기나옴. 혹은 어항류 게임. 작은 물고기는 먹고, 큰 물고기는 피해야 함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8 (차이 | 역사) . . (+197) . . 새글 First Person Scene (새 문서: (본래 1인칭 시점 진행이 아닌 게임에서) 특정 장면,컨텐츠,상황에서 1인칭 뷰로 바뀜. The Darkness II의 춤추는 장면,최초 주인공이 깨어나는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8 (차이 | 역사) . . (+119) . . 새글 First Person Melee (새 문서: 1인칭 근접전투. 장거리 전투가 아니라 칼싸움이나 주먹 등을 1인칭모드에서 진행하는 것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7 (차이 | 역사) . . (+215) . . 새글 First Person Map Reading (새 문서: 1인칭 지도보기. 지도나 게임 내의 정보를 표시함에 있어 화면 UI를 쓰는 것이 아니라 In-game에서 캐릭터가 들고 있는 사물의 정보를 카메라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9일 (일) 01:37 (차이 | 역사) . . (+71) . . 새글 First Person (새 문서: 내가 직접 바라보는 방식의 1인칭 시점의 게임. FPS 등.) (최신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