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자 기여
(최신 | 오래됨) (다음 20개 | 이전 20개) (20 | 50 | 100 | 250 | 500) 보기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54 (차이 | 역사) . . (+222) . . 새글 8bit (새 문서: 8비트컴퓨터 시절 고전게임. 때로는 최신 게임에 대한 오마주로서 픽셀그래픽이나,애플/MSX시절 게임의 고전 그래픽,게임방식을 차용했음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53 (차이 | 역사) . . (+243) . . 새글 3D Dual-View Splitscreen (새 문서: 3D 영상기술을 이용하여 1대의 모니터를 2명의 유저가 다른 화면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기술.SimulView 참조. 안경에 다른 기능을 적용해야하므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53 (차이 | 역사) . . (+397) . . 새글 3D (새 문서: 3D폴리곤으로 제작됐다는 뜻이었는데 요즘은 (특수안경 등을 사용하는)입체영상을 제공하는 영상기술 또는 TV같은 디스플레이장치 또는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53 (차이 | 역사) . . (+186) . . 새글 2players Only (새 문서: 안인중님 제안으로 첨부. 반드시 2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한 경우. 이렇게 사용되는 사례가 있는지 찾아보겠습니다. (많이 나올 것 같긴 한데.)) (최신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52 (차이 | 역사) . . (+944) . . 새글 2player (새 문서: 둘이서 해야 함/할 수 있음.멀티플레이어와는 달리 한 기계에 둘이 붙어서 하는 경우를 말한다.아케이드머신이나 아이패드에 많음.연인게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52 (차이 | 역사) . . (+589) . . 새글 2 Weapon Fighting (새 문서: 2개의 무기. 방패+칼, 작은칼+큰칼, (방어역할을 겸하는)곤봉/소드스토퍼+칼 등. 처리방식에 따라 ‘2개의 무기’라는 하나의 무기 (칼과 방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49 (차이 | 역사) . . (+30) . . 대문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39 (차이 | 역사) . . (+229) . . 새글 2 handed weapon (새 문서: 양손무기. 쌍수검. 캐릭터가 왼손 오른손 2개의 장비슬롯을 가질 경우에 대해서는 예전부터 몇가지 방식이 존재한다. 한국어에선 두개의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39 (차이 | 역사) . . (+828) . . 새글 2 Controllers for 1 Player (새 문서: 1명의 플레이어가 2개의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방식. 보통 게임기의 컨트롤러를 말함. PC는 거의 모든 게임이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 사용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37 (차이 | 역사) . . (+54) . . 대문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36 (차이 | 역사) . . (+231) . . 새글 1 Controller for 2 Players (새 문서: 컨트롤러 하나로 둘이 플레이함. 전통적 예로는 키보드로 WASD는 플레이어1, IJKL은 플레이어2가 사용하는 게임이 8비트 애플시절엔 종종 있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36 (차이 | 역사) . . (+894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29 (차이 | 역사) . . (+6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 (→숫자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28 (차이 | 역사) . . (+3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 (→G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27 (차이 | 역사) . . (-7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 (→숫자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27 (차이 | 역사) . . (+7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 (→숫자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26 (차이 | 역사) . . (+1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 (→숫자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26 (차이 | 역사) . . (+30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 (→키워드 정리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23 (차이 | 역사) . . (+457) . . 새글 1-to-1 Motion Control (새 문서: 1대1 모션대응, 키네틱 기능 등을 이용하여 플레이어의 포즈나 총을 뽑는 등의 동작입력을 캐릭터와 일치시키는 컨트롤 방식. 체험감을 높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25일 (수) 07:23 (차이 | 역사) . . (+17,907) . . 새글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 (새 문서: = 개요 = 김동은(WhtDrgon. www@whtdrgon.com)님이 https://www.facebook.com/whtdrgon/posts/883294808370032 에 정리하고 있는 게임 키워드입니다. = 정리 규칙 =..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