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vel Up Health Refill

GameDic
Qxsilver (토론 | 기여) 사용자의 2015년 11월 29일 (일) 08:22 판 (새 문서: 레벨업 순간에 HP,MP등의 소모성 게이지가 꽉차는 요소. 레벨업의 효능감과 인식 증대. 가벼운 전술감 변화 등의 즐거움을 줄 수 있어서 애...)

(차이) ← 이전 판 | 최신판 (차이) | 다음 판 → (차이)
이동: 둘러보기, 검색

레벨업 순간에 HP,MP등의 소모성 게이지가 꽉차는 요소. 레벨업의 효능감과 인식 증대. 가벼운 전술감 변화 등의 즐거움을 줄 수 있어서 애용되기 때문에 요즘은 그렇지 않은 게임을 찾기가 더 힘들다. 응용하면 레벨업 순간 다른 일이 일어나거나,일어나지 않게 할 수 있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