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ishonest Reticule

GameDic
Qxsilver (토론 | 기여) 사용자의 2015년 11월 28일 (토) 16:12 판 (새 문서: 적을 겨눴을 때 중간의 장애물 등으로 명중시킬 수 없는 상황에서 십자선(Reticule,크로스헤어)이 붉게 변하는 상황이나 기능. 총구와 타겟...)

(차이) ← 이전 판 | 최신판 (차이) | 다음 판 → (차이)
이동: 둘러보기, 검색

적을 겨눴을 때 중간의 장애물 등으로 명중시킬 수 없는 상황에서 십자선(Reticule,크로스헤어)이 붉게 변하는 상황이나 기능. 총구와 타겟의 일직선상의 장애물을 정확히 판단하기 힘든 3인칭뷰(Third View)게임에서 플레이어 편의를 위해 넣는 기능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