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ing of Age
GameDic
Qxsilver (토론 | 기여) 사용자의 2015년 11월 28일 (토) 14:22 판 (새 문서: 시나리오의 전통적인 형태. 소년/소녀가 청년/성인이 되기위한 관문으로서 부모님의 죽음, 마을의 멸망 등 어떤 사건에 의해 세상으로 나...)
시나리오의 전통적인 형태. 소년/소녀가 청년/성인이 되기위한 관문으로서 부모님의 죽음, 마을의 멸망 등 어떤 사건에 의해 세상으로 나가 큰 변화를 겪는 네러티브 풍. 보통 일본 RPG에 많은 장치. 젤다의 모험,테일즈오브심포니아,메탈기어솔리드,라스트오브어스,툼레이더 등등. 게임은 아니지만 강철의 연금술사, 요괴소년호야,꼭두각시서커스,원피스 등등 많은 일본 소년만화의 플룻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