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자 기여
(최신 | 오래됨) (다음 50개 | 이전 50개) (20 | 50 | 100 | 250 | 500) 보기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40 (차이 | 역사) . . (+194) . . 새글 Wave Attack (새 문서: 캐릭터나 몬스터의 공격유형으로서 부채꼴 또는 원형으로 퍼지며 나가는 공격. 또는 디펜스 게임 등에서 러쉬되는 하나의 몬스터 무리 공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9 (차이 | 역사) . . (+120) . . 새글 Wars (새 문서: 난잡대결방식의 게임요소를 말하기도 함. 펭귄워즈, 카툰워즈, 리전드리워즈,스틱워즈 등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9 (차이 | 역사) . . (+14) . . 새글 War (새 문서: 전쟁 배경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9 (차이 | 역사) . . (+243) . . 새글 Walls Covered With Organic Tissue (새 문서: 에일리언풍 복도. 그래픽적 연출요소. 외계인 테마나, 공포물 등에서 사용. 생체를 연상하게 하는 디자인의 벽. 에일리언 등의 영화에서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9 (차이 | 역사) . . (+307) . . 새글 Walking on Walls (새 문서: (액션게임 등에서) 벽을 걸음. 일시적인 벽 달리기는 페르시아의 왕자나 미러 엣지 등의 게임에서 구현된 바가 있음. 특별한 스킬을 사용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8 (차이 | 역사) . . (+246) . . 새글 Vocaloid (새 문서: 일본 야마하사의 보컬로이드 신시사이저 프로그램의 (작곡하면 노래불러주는 캐릭터)캐릭터를 사용하는 게임. 하츠네 미쿠,미쿠미쿠하트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8 (차이 | 역사) . . (+127) . . 새글 Visual novel (새 문서: 영상소설에 가까운.또는 그런 게임의 형식을 차용용. 특유의 진행방식을 포함하는 경우가 많음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7 (차이 | 역사) . . (+313) . . 새글 Vision Cone (새 문서: 잠입(stealth류) 게임에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캐릭터나 카메라의 시점에서 부채꼴로 퍼지는 시야,감시 범위를 나타내는 표시나 이펙트. 게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7 (차이 | 역사) . . (+227) . . 새글 Visible Binary (새 문서: 전자,네트워크,컴퓨터월드 등을 표현하거나 진입했음을 나타내내기 위해 화면에 녹색,회색의 2진수를 가득채워 표현하는 연출방식.Mercenar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6 (차이 | 역사) . . (+83) . . 새글 Virus (새 문서: 전염병적 게임 규칙 요소 있음. 전염병배경은 판데믹Pandemic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5 (차이 | 역사) . . (+241) . . 새글 Virtual Pet (새 문서: 가상애완동물. 이 자체로도 게임이 되기도 하고 (닌텐독스), 게임의 서브 컨텐츠로 사용되기도 한다. 훈련이나 육성, 급식이 필요하다는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4 (차이 | 역사) . . (+134) . . 새글 Village (새 문서: Vill. 마을요소 있음. 보통 마을 구성원들을 중심으로 함. 팜류와는 다름. 스머프빌리지 등.Town과 혼용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3 (차이 | 역사) . . (+149) . . 새글 Viet Cong (새 문서: 베트콩 소재의 설정.또는 적들이 베트콩.베트남전쟁을 배경으로 함. 정글+게릴라전+부비트랩으로 특징지어진다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3 (차이 | 역사) . . (+293) . . 새글 Victory Vibration (새 문서: 승리시점에서 진동하기. 오감을 서로 연결하는 것은 기억에 중요한 요소이고, 즐거운 경험, 특히 게임의 핵심개념인 ‘보상’의 기억을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3 (차이 | 역사) . . (+269) . . 새글 Victory Music (새 문서: 승리 음악. 파이널 판타지가 유명하다. 비슷한 것으로 ‘Level Up Ding’이 있다. 기술-극복가능한 난이도+집중=승리=보상은 보통 가장 행복한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2 (차이 | 역사) . . (+253) . . 새글 Victory Lap Final Boss (새 문서: 요식적 보스전투. 퀘스트와 시나리오 비중이 높아 정한 조건들을 만족하는 것으로 보스의 능력을 해체하거나 무력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1 (차이 | 역사) . . (+283) . . 새글 Veteran Rewards (새 문서: 전작을 플레이하거나,온라인게임을 오래 플레이한 유저에게 주어지는 특전. 전작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 것과는 다름. 특별한 아이템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1 (차이 | 역사) . . (+84) . . 새글 Vehicle (새 문서: 탈것을 조작하는 요소. 레이싱머신이나 특별한 것은 따로 부름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1 (차이 | 역사) . . (+143) . . 새글 Vector (새 문서: 벡터그래픽. 선으로만 구성된 폴리곤와이어나 트론 분위기. 또는 검은색으로 채워 실루엣과 혼용되기도 함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30 (차이 | 역사) . . (+123) . . 새글 Vampire (새 문서: 뱀파이어나옴. 보통 좀비와 워울프,굴이 따라나옴. 특히 뱀파이어마스터레이드,블레이드 풍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21 (차이 | 역사) . . (+192) . . 새글 Reversed Controls (새 문서: 조작 입력이 반대로 적용되는 현상. 비행시뮬에서 수직축 변경을 말하는 것이 아님. 캐릭터가 나쁜 마법에 걸리거나, 혼동상태의 효과로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21 (차이 | 역사) . . (+63) . . 새글 Reverse Harem (새 문서: 여자 한둘에 다수의 남자로 구성되는 인물집단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20 (차이 | 역사) . . (+119) . . 새글 Revealing Attire (새 문서: 노출의상. 여캐에게 입힘. 단순한 노출이 아니라 게임 상징성으로 비중이 있는 특정 복장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20 (차이 | 역사) . . (+254) . . 새글 Retro Graphics Toggle (새 문서: 리메이크한 작품에서 전작의 그래픽을 보여주거나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것. 이 방식을 이용하면 과부하를 일으키는 특정 컨텐츠에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20 (차이 | 역사) . . (+114) . . 새글 Retro (새 문서: 80년대 휴대용게임 그래픽풍. 픽셀과는 좀 다름. 이른바 액정방식 혹은 특유의 그림체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19 (차이 | 역사) . . (+333) . . 새글 Retrievable Traps (새 문서: 제거가능한 함정. 던지고 다시 누르면 폭발하는 무기나, 설치 후 다시 제거할 수 있는 무기. 또는 적이 설치한 것을 해제하여 획득할 수...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18 (차이 | 역사) . . (+7) . . 김동은WhtDrgon. 게임 키워드 정리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10 (차이 | 역사) . . (0) . . 새글 파일:Search2.jpg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08 (차이 | 역사) . . (0) . . 새글 파일:Search1.jpg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08 (차이 | 역사) . . (+573) . . Gamedic 편집 방법 (→새 글 쓰기)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03 (차이 | 역사) . . (0) . . 새글 파일:Search.jpg (최신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2:02 (차이 | 역사) . . (+384) . . Gamedic 편집 방법
- 2015년 12월 1일 (화) 01:57 (차이 | 역사) . . (+6) . . Gamedic 편집 방법 (→바깥고리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1:56 (차이 | 역사) . . (+165) . . Gamedic 편집 방법 (→바깥고리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1:53 (차이 | 역사) . . (+1) . . 대문
- 2015년 12월 1일 (화) 01:53 (차이 | 역사) . . (+591) . . 새글 Gamedic 편집 방법 (새 문서: = 개요 = GameDic 사이트는 mediawiki를 이용해서 만들어진 사이트입니다. 다만 누구나 편집가능하진 않고, 회원가입을 하신분들만 편집이...)
- 2015년 12월 1일 (화) 01:47 (차이 | 역사) . . (+26) . . 대문
- 2015년 11월 30일 (월) 09:51 (차이 | 역사) . . (+433) . . 새글 Retreat (새 문서: 후퇴기능. 턴제 전략게임 등에 주로 있음. 퇴각은 전략적 판단의 요소로 작용하고, (유닛이나 부대 등의) 개체를 소모성으로 쓰지않고 재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30일 (월) 09:50 (차이 | 역사) . . (+391) . . 새글 Reticulating splines (새 문서: 딱히 의미 없는 말. ‘왕국 통치 인공지능신경망을 구성중’ 이라는 식으로 로딩 중에 컴퓨터가 뭔가 중요한 (멋진) 것을 하고 있다는듯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30일 (월) 09:49 (차이 | 역사) . . (+309) . . 새글 Repurposed Final Boss (새 문서: 보스가 일반 캐릭터의 강화판. 혹은 이후 등장하는 일반 몬스터의 조기 등장. 이 경우 유저는 첫판의 보스가 후반 스테이지에서 일반 몬스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30일 (월) 09:49 (차이 | 역사) . . (+184) . . 새글 Repellent (새 문서: 기피제. 몬스터등의 떼를 접근하지 못하게 만드는 스킬이나 아이템효과. 마인크래프트,사일런트힐4,파이널판타지x2,포켓몬 등에 적용됐다.) (최신)
- 2015년 11월 30일 (월) 09:48 (차이 | 역사) . . (+296) . . 새글 Remote Viewing (새 문서: FPS혹은 TPS에서 캐릭터를 그대로 두고 카메라만 이동시켜 시각정보를 획득하는 기능. 드론,RC카,유체이탈 등의 설정을 붙일 수 있겠다. Camer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30일 (월) 09:47 (차이 | 역사) . . (+63) . . 새글 Relexing (새 문서: 편안하게 할 수 있음. 시간이나 목숨 등이 없음.) (최신)
- 2015년 11월 30일 (월) 09:47 (차이 | 역사) . . (+265) . . 새글 Regenerating Ammo (새 문서: 총알 재충전. 이치에 맞추기 위해 전자, 에너지병기에 사용되기도 하지만, 일반 탄환 총이나 샷건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. 시간경과에 따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30일 (월) 09:46 (차이 | 역사) . . (+299) . . 새글 Redemption (새 문서: 죄사함.속죄.구원. 주인공 배경시나리오의 한 유형으로 과거에 초대형 사고를 쳐서 그 속죄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.갓오브워 사가,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30일 (월) 09:45 (차이 | 역사) . . (+132) . . 새글 Recurring Between Level Bonus Round (새 문서: 메인 스테이지 사이사이에 추가보상을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스테이지나 간단 미니게임이 들어있음.) (최신)
- 2015년 11월 30일 (월) 09:45 (차이 | 역사) . . (+57) . . 새글 Recruitment (새 문서: 구인. 직원을 고용하여 배치해야하는 요소.) (최신)
- 2015년 11월 30일 (월) 09:43 (차이 | 역사) . . (+278) . . 새글 Realistic Stair Animation (새 문서: (투명경사로 처리 등이 아닌) 계단 오르내리는 애니메이션를 자연스럽게 처리함. (마치 머리카락이나 털처럼)그래픽을 통한 리얼리티의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30일 (월) 09:43 (차이 | 역사) . . (+202) . . 새글 Realistic ballistic trajectory (새 문서: 탄도학을 적용함. FPS게임, 특히 스코핑 게임에서 주로 쓰임. 아르마2의 실제만큼이나 어려운 + 정확히 계산해내면 맞출 수 있는 리얼리즘...) (최신)
- 2015년 11월 30일 (월) 09:42 (차이 | 역사) . . (+165) . . 새글 Real-Time Scheduled Content (새 문서: 실제 시간에 게임이벤트나 진행이 발생하는 게임 요소. 제시간에 게임 켜야한다. MMO같은 Never Pause 게임들에는 일반적이지만.) (최신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