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1-to-1 Motion Control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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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새 문서: 1대1 모션대응, 키네틱 기능 등을 이용하여 플레이어의 포즈나 총을 뽑는 등의 동작입력을 캐릭터와 일치시키는 컨트롤 방식. 체험감을 높...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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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년 11월 25일 (수) 07:23 기준 최신판
1대1 모션대응, 키네틱 기능 등을 이용하여 플레이어의 포즈나 총을 뽑는 등의 동작입력을 캐릭터와 일치시키는 컨트롤 방식. 체험감을 높히긴하는데 생각보다 힘들고 불편한 것이 문제. 플레이어는 캐릭터만큼 강하지 않기 때문에 결국 1 to 1+ Motion Contol이 필요하지 않을까. ‘어쨌든 발차기’ 동작이 입력되면 무지막지한 발차기 모션이 나오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