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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새 문서: 주인공이 가진 장비가 게임UI로 표현되는 방식. 대표적으로 폴아웃의 PIP-Boy가 있음. Fallout 시리즈, Team Fortress 2, Perfect Dark, GoldenEye 007.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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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주인공이 가진 장비가 게임UI로 표현되는 방식. 대표적으로 폴아웃의 PIP-Boy가 있음. Fallout 시리즈, Team Fortress 2, Perfect Dark, GoldenEye 007 | + | 주인공이 가진 장비가 게임UI로 표현되는 방식. 대표적으로 폴아웃의 PIP-Boy가 있음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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+ | === 사례 === | ||
+ | Fallout 시리즈, Team Fortress 2, Perfect Dark, GoldenEye 007,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 |
2016년 2월 19일 (금) 03:38 기준 최신판
주인공이 가진 장비가 게임UI로 표현되는 방식. 대표적으로 폴아웃의 PIP-Boy가 있음.
사례
Fallout 시리즈, Team Fortress 2, Perfect Dark, GoldenEye 007,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