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중국 게임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"의 편집 역사
이 문서의 기록 보기
이동:
둘러보기
,
검색
역사 찾아보기
연도:
월:
모든 달
1월
2월
3월
4월
5월
6월
7월
8월
9월
10월
11월
12월
비교하려는 판을 선택한 다음 엔터나 아래의 버튼을 누르세요.
설명:
(최신)
= 최신 판과 비교,
(이전)
= 이전 판과 비교,
잔글
= 사소한 편집
(최신 |
이전
)
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5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잔글
. .
(14,607 바이트)
(-54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4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잔글
. .
(14,661 바이트)
(-13)
. .
(
→
클라이언트 사이드
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4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잔글
. .
(14,674 바이트)
(-6)
. .
(
→
로그인 서버의 부하분산
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3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잔글
. .
(14,680 바이트)
(-21)
. .
(
→
스위치, 방화벽은 적절한 장비를 사용했는가?
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1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잔글
. .
(14,701 바이트)
(-4)
. .
(
→
DB 부하 문제
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1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잔글
. .
(14,705 바이트)
(-7)
. .
(
→
스위치, 방화벽은 적절한 장비를 사용했는가?
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0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. .
(14,712 바이트)
(-29)
(
최신
| 이전)
2015년 11월 26일 (목) 09:20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. .
(14,741 바이트)
(+14,741)
. .
(새 문서: '''중국서비스시 기술적 체크사항!! ''' ------ 중국 서비스시라고 명명을 하긴 했지만, 모든나라 게임을 런칭을 하면서 발생되는 문제다. 약...)
둘러보기 메뉴
개인 도구
로그인
이름공간
문서
토론
변수
보기
읽기
원본 보기
역사 보기
더 보기
검색
둘러보기
대문
최근 바뀜
임의 문서로
도움말
도구
여기를 가리키는 문서
가리키는 글의 바뀜
Atom
특수 문서 목록
문서 정보
Advertisements
Ad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