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게임 유료화에 관한 세가지 관점"의 편집 역사
이 문서의 기록 보기
이동:
둘러보기
,
검색
역사 찾아보기
연도:
월:
모든 달
1월
2월
3월
4월
5월
6월
7월
8월
9월
10월
11월
12월
비교하려는 판을 선택한 다음 엔터나 아래의 버튼을 누르세요.
설명:
(최신)
= 최신 판과 비교,
(이전)
= 이전 판과 비교,
잔글
= 사소한 편집
(최신 |
이전
)
2015년 11월 23일 (월) 03:31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. .
(6,394 바이트)
(+3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3일 (월) 03:30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. .
(6,391 바이트)
(-5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3일 (월) 03:30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. .
(6,396 바이트)
(+1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3일 (월) 03:29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. .
(6,395 바이트)
(+11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3일 (월) 03:27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. .
(6,384 바이트)
(-6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3일 (월) 02:59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. .
(6,390 바이트)
(+7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3일 (월) 02:52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. .
(6,383 바이트)
(+12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3일 (월) 02:40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. .
(6,371 바이트)
(-7)
. .
(
→
유료화(Monetization)
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3일 (월) 02:39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. .
(6,378 바이트)
(+105)
(
최신
|
이전
)
2015년 11월 23일 (월) 02:39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. .
(6,273 바이트)
(+24)
(
최신
| 이전)
2015년 11월 23일 (월) 02:37
Qxsilver
(
토론
|
기여
)
. .
(6,249 바이트)
(+6,249)
. .
(새 문서: = 유료화(Monetization) = 유료화에 관련된 수치는 세 가지 관점이 있다. 기획/개발 관점, 마케팅/광고 관점, 그리고 사업/운영 관점이다. 하...)
둘러보기 메뉴
개인 도구
로그인
이름공간
문서
토론
변수
보기
읽기
원본 보기
역사 보기
더 보기
검색
둘러보기
대문
최근 바뀜
임의 문서로
도움말
도구
여기를 가리키는 문서
가리키는 글의 바뀜
Atom
특수 문서 목록
문서 정보
Advertisements
Ads